[행사]메이크업협회, 15회 강사인증과정 마련
[행사]메이크업협회, 15회 강사인증과정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1.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2일 양일간 6과목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

▲2011년 1월26~27일 진행된 제13회 강사인증과정의 모습
한국메이크업협회는 2012년도 새해를 맞아 새로운 프로그램을 가지고 2월1일(수)~2일(목) 양일간 제15회 강사인증 과정을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수빈아트 인에서 마련한다.

15회째를 맞는 강사인증과정은 메이크업을 강의하는 교수와 강사를 포함해 현장에서 3년 이상 활동 중인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학계 및 현장 실무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년 공신력 있는 대표적인 검증과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사인증과정은 총 6과목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에 따라 과목별 특성에 맞춰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시연을 포함한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세부 과목은 △웨딩 m/up과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링(a maison0809 성덕 실장) △패션 룩 스타일(성신여대 교수 겸 shall we 한지수 대표) △영상과 무대 노역분장(sbs 아트텍 특수분장실 김봉천 총괄 차장) △트랜드 메이크업(스틸라 수석아티스트 바비리) △이미지 메이킹(국제문화대학원대학교 송은영 교수) △메이크업 에어브러쉬(오산대학교 안성준 교수)로 구성된다.

올해도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강사인증과정은 현직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업인들에게 전문성을 제고하고 실무역량을 강화함은 물론 메이크업 교육자로서의 소양 향상과 시대적인 변화에 적절한 대처를 할 수 있는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및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메이크업협회의 강사인증과정은 여름과 겨울 1년에 두 차례 시행하고 있으며, 세미나 수료 후 소논문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출하면 심사 후 한국메이크업협회의 강사인증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kmakeu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