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 남성 헤어스타일 재교육 개강
블루클럽, 남성 헤어스타일 재교육 개강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1.1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초, 남성 헤어스타일 재교육 과정 진행

 
남성뷰티케어전문점 블루클럽이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함께 남성 헤어스타일 재교육 프로그램을 신설, 본격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지난 1998년부터 약 10년간 남성 헤어 재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던 블루클럽이 잠시간의 휴식기를 가진 후 지난해 12월부터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협업해 프로그램을 더욱 보완, 업그레이드 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것.

특히 이번 교육은 남성 헤어를 집중적으로 다루기 위한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써 남성 헤어 시술 경험이 부족한 디자이너들의 욕구를 반영, 실습 위주의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블루클럽의 노하우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호캠퍼스에서 진행되며 남성 헤어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다양한 경험을 겸비한 전문 강사들이 진행한다.

 
매월 초, 기수 별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2개월 코스인 베이직 과정과 1개월 코스인 연장 과정, 총 두 종류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있다.

베이직 과정은 총 32회 강좌로 8회는 내부에서 이론 및 가발 실습, 트렌트 컷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24회는 외부에서 현장실습 교육으로 이뤄져 이론과 실전에 대한 감각을 충분히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현장실습 교육에는 블루클럽 직영점 방문을 통한 학습이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베이직 과정을 모두 이수한 디자이너는 상담을 통해 연장교육이 가능하다.

블루클럽은 현재 교육 프로그램의 전국망 구축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곧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될 예정이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생들에게는 교육 이수 후 블루클럽 취업 연계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 과정에 대한 문의는 블루클럽(1566-7114, 02-592-5823)을 통해 가능하다.

www.blueclu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