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 가까운 화장품 ‘보나쥬르’
자연에 가까운 화장품 ‘보나쥬르’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1.0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화장품 업계에 친환경 열풍으로 안전한 화장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천연화장품 전문기업 보나쥬르(대표이사 김다혜)가 이미 과학적으로 검증된 인기 성분을 결합한 기능성화장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보나쥬르는 2010년 설립된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bone+jour의 합성어로서 ‘아침마다 새롭게 태어나는 피부‘라는 뜻을 갖고 있다. 다양한 피부고민으로 힘들어하는 피부에 편안함과 휴식을 주고자하는 철학이 담겨 있는 것.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자연에 가까운 친환경적인 화장품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전문회사’라는 슬로건에 걸 맞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과 천연 소재를 이용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ㆍ우수한 품질이 경쟁력
보나쥬르의 경쟁력은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이미 과학적으로 입증된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안전한 화장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는 점이다.

연구원을 포함한 보나쥬르 직원들은 어떻게 하면 인체에 자극을 덜 주고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 하는가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 천연 유래 방부제를 기본으로 하는 엄격한 원료 전략으로 기능성 성분과 친환경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원료 하나하나 심사등급을 엄격히 따져보고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가능한 사용하려 하고 있으며, 천연화장품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무방부제, 무알콜, 무색소, 무향의 4無원칙을 지키면서 지속적인 천연화장품 개발로 매출 신장을 만들어 내고 있는 것이다.

또한 제품의 용기나 디자인에 대한 가격을 최소화하여 화장품의 거품가격을 줄였고, 광고를 줄임으로서 부담 없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퀼리티의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보나쥬르는 본사를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어 유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가격 상승을 막고 그 혜택을 소비자들께 돌려주고 있다.

이와 관련 보나쥬르 측은 “당사는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에 부응하기 위해 친 환경적 천연원료를 이용하여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에코 유기농 오일 및 민감한 피부를 가진 틴에이저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스킨, 로션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성용 스킨, 로션도 곧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의 제품은 출시된 지 얼마 안된 제품들이니 만큼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계속 제품을 구매하게 되길 희망한다”면서 “유행에 끌려가는 것이 아닌, 소비자들이 정말 원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을 만들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보나쥬르의 대표 제품>

 
1. 보나쥬르 화이트닝 기초 5종
아세틸헥사펩타이드와 피토플라센타(식물성태반), 미백기능성 원료인 알부틴의 사용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7가지 유기농산물 추출물과 장미줄기세포 추출물을 사용하여 피부에 빠르게 침투, 피부진정과 보습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인체에 유해한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 계열과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방부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고 수분을 증발시켜 노화를 촉진시키는 화학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2. 펩타이드 수분크림
인간성장호르몬인 HGH와 인체 유래의 천연 펩타이드인 카퍼트리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함유한 제품이다. 히아루론산, 판테놀 등이 함유 되어 뛰어난 보습효과까지 갖추고 있어 피부 속 건조 및 탄력저하를 근본적으로 막아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이 유지되는 수분크림이다.
모든 피부에 좋으며 진정효과가 뛰어나 유아의 바디오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세포의 구성 성분인 레시틴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장벽강화에 탁월한 식물성 오일인 해바라기오일 사용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생기 있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산초추출물과 이끼추출물, 백두홍추출물에서 얻은 천연유래 방부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 가슬 폼클렌징
숯보다 4배 강한 노폐물 흡착력으로 모공을 깨끗하게 하고 미백, 각질제거에 효과가 좋은 가슬을 원료로 한 제품이다. 마일드한 거품과 가슬(모로코라바클레이)이 트러블 발생 원인인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불필요한 피지, 각질, 유분, 블랙헤드를 제거하여 모공을 깨끗하게 하고 탁월한 모공수렴 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가슬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다른 클레이 성분 대비 ‘1.66배’의 수분 보유력이 있어 피부에 자극은 최소화하고 피부 자체의 수분을 베가 시켜 주는 역할도 한다.

 
4. 실키 바디클렌져
피부에 우수한 항염 효과와 피부진정 및 트러블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카렌듈라 추출물과 식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바다포도 추출물을 사용하여 풍부한 미네랄과 수분을 보충시켰고 천연유래방부제를 사용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5. 코코넛 바디로션
천연 식물유인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바디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고, 소나무 추출물과 눈연꽃 추출물을 사용하여 항산화 효과와 색소침착 현상 및 피부세포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우수한 수렴효과로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바디로션이다.

 
6. 토르마린 팩
미네랄 성분 중 활력을 주는 토르말린의 미세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순화시켜주어 짧은 시간 안에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 주고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효과를 동시에 주는 천연 미네랄 팩으로 토르말린 외에도 피부표면에 막을 형성하여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아루론산과 미용효과와 함께 노화된 각질을 제거시켜 피부를 청결하게 해주고 검게 탄 피부를 회복 시켜주는 살구씨 오일이 함유되어있다.

 
7. 골든 페이스 미스트
콜로이달골드(90%) 사용으로 피부보습력 및 피부톤 정렬, 모공관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으며, 미백(알부틴)과 주름개선(아데노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보다 밝고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EGF와 HGH(인간 성장호르몬), 장미캘러스배양추출물 사용으로 피부진정과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문의는 1661-0346.
www.bonajou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