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희망을 말한다] 참존
[2012 희망을 말한다] 참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1.04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대표 김광석)은 2012년을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의 도전과 성장의 해로 정하고, 세계시장에서 가시적 성과를 창출한다는 목표를 밝혔다.

현재 20개국에 23개의 거래처를 두고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참존은 중국과 일본 시장을 발판으로 어느 때보다 공격적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중국과 일본에는 각각의 법인을 두고 있는 참존은 중국 시장에서 상해 법인을 필두로 참존의 최상급 라인인 ‘참인셀’을 집중 육성하고 대리점, 백화점뿐만 아니라 인터넷, 홈쇼핑 등의 유통망을 확대해 200% 이상의 목표 매출액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일본 시장에서는 높은 품질을 기반으로 신상품 개발 및 기존 제품 리뉴얼을 품질에 대한 기준이 높은 일본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며, 일본 최대 홈쇼핑 채널인 QVC에 주력해 일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할 방침이다.

국내에서는 신소재 개발 및 기존 제품의 대대적인 리뉴얼 및 라인업을 통한 집중 육성 브랜드를 개발해 매출을 견인해 나갈 것이다. 또한 참존만의 차별화된 전략인 3S(샘플, 서비스, 세미나) 전략을 이어가고, 특히 10만 명 이상이 참여한 김광석 회장의 미용강의를 확대해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주력하고 고객만족에 힘쓰는 ‘참 좋은 참존’이 될 것이다.

www.charmzo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