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코스, 호피걸 슈퍼 마스카라
조이코스, 호피걸 슈퍼 마스카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12.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수치로 효과를 증명한 마스카라의 혁신

 
2011년 겨울, 그 어느 때보다도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여성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공들여 하는 연출하는 부분이 바로 ‘눈’인 만큼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특히 아름다운 눈매를 표현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인형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이야말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벽히 표현해주는 가장 매혹적인 도구이자 무기로 통한다. 이에 조이코스(대표 김순언)의 호피걸은 유행을 리드하는 브랜드답게 이 시기에 꼭 맞는 신개념 마스카라 2종을 출시,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호피걸의 신제품은 객관적인 임상 수치로 보다 확실한 효과와 신뢰를 주는 신개념 마스카라 ‘350 슈퍼 볼륨’과 ‘140 슈퍼 래시’이다.

350 슈퍼 볼륨 VS 140 슈퍼 래시
매력적인 눈매 표현을 위한 속눈썹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속눈썹 연장술과 속눈썹 펌 등의 미용 시술이 꾸준히 유행하고 있지만, 고가의 비용과 주기적으로 시술을 받아야 하는 부담감에 접근을 어려워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호피걸 슈퍼 마스카라는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시술 못지않은 탁월한 효과를 선사, 날마다 자신감 넘치는 속눈썹을 쉽고 빠르게 표현해준다.

호피걸 슈퍼 마스카라는 포인트 메이크업 품목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후의 속눈썹 변화를 보다 객관적이고 실제적인 수치로 확인할 수 있다. 그 수치가 바로 제품명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는 350과 140이라는 숫자이다.

- 호피걸 350 슈퍼 볼륨 마스카라(HOPE GIRL 350 SUPER VOLUME MASCARA): ‘속눈썹 볼륨 350% 증가’ 효과를 임상 완료한 제품이다.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의 속눈썹을 100%로 봤을 때, 바른 후 3.5배의 놀라운 볼륨 효과를 준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특히 속눈썹에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리도록 도와주는 ‘스타 볼륨 브러시’가 볼륨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숱이 적고 처지는 속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힘 있게 올려줘 보다 맑고 깔끔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 호피걸 140 슈퍼 래시 마스카라(HOPE GIRL 140 SUPER LASH MASCARA): 유난히 짧고 제멋대로 뻗은 속눈썹 때문에 고민이라면 ‘속눈썹 길이 140% 증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140 슈퍼 래시 마스카라가 해답이다.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과 후, 1.4배의 속눈썹 연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속눈썹 길이 증가 효과를 주는 화이버와 래시 폴리머, 그리고 눈 앞머리와 끝머리의 짧은 속눈썹 한 올까지도 놓치지 않고 고르게 바를 수 있도록 설계된 ‘커브드 롱 브러시’가 보다 깊고 매혹적인 눈매를 표현해준다.

한국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숱이 적고 힘없는 속눈썹과 짧고 뻗치는 속눈썹, 이 두 가지 고민을 보다 스마트하게 해결해줄 350 슈퍼 볼륨, 140 슈퍼 래시 마스카라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기대해도 좋다.

메이크업도 저자극이 대세
눈가 피부는 피지선이 없기 때문에 가장 주름지기 쉽고 연약한 부분에 속한다. 게다가 눈은 잦은 메이크업과 온종일 컴퓨터와 함께하는 생활 습관 등 환경적 원인으로 더욱 민감해지고 자극받기 쉽다. 따라서 눈가에 사용하는 제품은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옳다.

호피걸 슈퍼 마스카라는 지치고 연약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5 Free 처방으로 파라벤, 알코올, 인공 향료, 타르 색소, 탤크를 첨가 하지 않은 저자극 마스카라이다.
뿐만 아니라 속눈썹에 영양을 부여하고 빠짐을 방지해주는 특허 성분 검정콩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추출물이 함유되어 속눈썹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호피걸 & HOPE GIRL

 
호피걸(HOPE GIRL)은 오랜 기간 색조 명가로 자리 잡은 조이코스에서 운영하는 젊은 브랜드로 론칭 3주년을 앞두고 있다.

호피걸은 패션과 유행의 중심인 호피 패턴을 재해석해 보다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기반을 잡은 후, 오프라인과 해외로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으며, 이대 직영점 오픈으로 제 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그러나 호피걸을 단순한 호피 패턴의 화장품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해다. 호피걸은 우리가 사는 곳 뿐 아니라 사람의 손길이 미처 닿지 않는 자연과 환경까지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환경과 동물 보호에 앞장서고 있고, 이러한 생각을 자연과 자유의 상징인 호피 패턴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로써 호피걸은 자연을 아끼는 따뜻한 마음으로 모든 여성들의 희망과 소망이 되며, 아름다운 본능을 표출할 수 있도록 용기와 기회를 주고자 한다.

호피걸은 지난 3년간 밀키밤 립스틱, 원더 매직 마스카라, 슬릭 앤 새틴 파우더 팩트 등의 주요 품목을 아시아 전역에 수출하며 한류 열풍의 주역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고, 특히 2011년 한 해 마스카라의 성장률이 돋보여 아이 메이크업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www.hopegir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