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손톱에 영양 공급
못난이 손톱에 영양 공급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1.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네일큐어, 스마트 아이템으로 라인업

일반적으로 많은 여성들은 피부 노화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대부분이다. 실제로 얼굴보다 급격하게 노화가 되는 부위가 손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말이다. 손의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피부가 얇아 노화진행이 빠르다. 또한 눈가 다음으로 얇은 부위라 그만큼 노화가 심하고, 게다가 손은 항시 사용하는 부위기 때문에 더욱 상하기 쉽다.

 
따라서 손 역시 얼굴만큼이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숙지해야 한다. 특히 손톱과 큐티클 주변은 별도 관리가 필요한 것은 물론 각각의 증상에 따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주)위미인터네셔날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지난 1월 기존 영양제 시장을 뒤흔들 새로운 영양제 라인 ‘네일큐어’ 론칭과 함께 대중들로부터 폭발적인 지지와 반응 얻었다. 10만개 판매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일 정도로 영양제 판매 신화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반디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일큐어 라인업 2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네일큐어 아이템은 네일큐어 보타닉 큐티클 오일, 네일큐어 바이탈 에센스로서 손톱과 손톱 주변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네일큐어 보타닉 큐티클 오일(NAILCURE BOTANIC CUTICLE)’은 천연 식물성 허브 오일성분이 큐티클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네일 리페어 효과를 촉진하는 고농축 에센셜 큐티클 오일이다.

천연 식물성 오일을 고농축으로 블랜딩해 앰플 보습 관리 효과를 선사하고 손톱 뿌리까지 흡수되어 건강한 손톱으로의 재생을 촉진한다. 또 식물성 수딩 허벌 성분이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민감한 피부나 약한 손톱을 지니고 있거나 딱딱한 큐티클 때문에 고민인 이들, 손톱 깊숙이 관리해 손톱 재생을 촉진하고 싶은 타입에 적합한다. 큐티클 주변에 스포이드도 적당량 떨어뜨려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질러 흡수시키면 된다.

20ml 용량에 4만원.

‘네일큐어 바이탈 에센스(NAIL CURE VITAL ESSENCE)’는 네일 재생 효과를 촉진하고 큐티클 라인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고농축 에센셜 큐티클 크림이다.

수분 보유력이 높은 아보카도의 함유로 롱래스팅 수분을 제공하고 실크 보호막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 피부 속 깊게 흡수되어 손톱 재생 효과를 선사한다.

손톱 주변에 거스러미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게 관리하고 싶거나 딱딱한 큐티클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고 싶을 때 적합하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피부와 큐티클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원한다면 큐티클 주변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질러 흡수시켜 주면 된다.

15ml 용량에 3만원.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