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라보케어 바이오멀티펩
오라클 라보케어 바이오멀티펩
  • 최지흥 기자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11.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전문가의 진실한 피부 이야기!

시판 화장품시장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넷 등 케이블 채널 5개를 운영하는 MBC플러스미디어와 52개 피부과(해외 피부과도 포함)를 운영하고 있는 오라클피부과, 그리고 화장품전문기업이 합작해 설립한 오라클코스메틱(대표 박선희)이 10월26일 화장품전문점을 겨냥한 ‘오라클 라보케어’를 론칭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스포츠 플러스 간판 아나운서인 김민아 아나운서를 모델로 케이블 5개 채널에서 TV 광고를 온에어 한 오라클코스메틱은 유통과 홍보, 피부 전문가들의 합작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오라클 라보케어는 오라클피부과의 임상을 거쳐 탄생된 제품으로 오가닉 성분과 바이오 성분들이 결합된 신개념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지향해 전문점시장을 집중 공략할 방침을 세워 전문점시장 활성화에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콘셉트
라보케어 바이오멀티펩은 국내외 53개 지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오라클 피부과의 전문 의료진들이 다양한 피부고민으로 피부과를 찾는 고객들의 피부 문제점과 원인에 대해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한 결과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가 무엇인지를 파악하였고 그에 대한 해결책에 대한 노하우를 화장품 개발에 접목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또한 광고 제품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장품전문점을 겨냥한 제품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와 대규모 샘플 제공 등으로 마케팅에서도 차별화되었다.

제품 특성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5가지 피부 안전에 위협을 주는 5가지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시키고 전 제품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검증되었다.

특히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는 화장품 사용 단계의 최소화로 제품 하나를 사용하더라도 최대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처방하였고 유형의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에 맞추어 폭넓게 선택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수준 높은 소비자의 기대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인간 세포의 신진대사와 유사한 자연적 피부 친화성분을 사용해 부작용을 최소화시키고 현대과학으로 탄생된 우수한 바이오 성분을 접목시킨 에코 사이언스 세이프포뮬러이다.

주름개선 및 피부재생 촉진을 도와주는 고농도의 3가지 핵심 펩타이드 성분(쿠퍼펩타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올리고펩타이드)이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고 성장을 촉진시켜
노화 및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준다.

제품은 스킨토너, 에센스로션, 아이크림, 크림, 세럼 2종, 아이코렉터, 트리트먼트 마스크 등 7종 구성이다

오라클 라보케어는 앞으로 피부 세포 활성화를 통한 재생라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응하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주력 제품
오라클 라보케어 바이오멀티펩 밸런싱토너(주름ㆍ미백 기능성)
세안 후 최적의 상태로 피부를 정돈시키고 수분 공급을 도와 최상의 피부 밸런싱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 및 피부벽 강화를 위한 진정 포뮬러로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다음단계의 화장품 효과를 극대화시켜 줄 수 있는 최적의 피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오라클 라보케어 바이오멀티펩 에센스로션(주름ㆍ미백 기능성)
피부 유효성분의 복합 상승 작용으로 피부톤을 밝게 해주고 연성을 회복시켜 주는 2in1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이다. 식물성 천연 성분과 펩타이드 성분 등 유효성분이 손상된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팽팽한 탄력과 환한 피부 톤을 선사하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오라클 라보케어 바이오멀티펩 미드나잇 오일 세럼(미백 기능성)
매일 밤 잠든 피부 세포를 깨워 피부 깊은 곳에 젊음의 에너지를 부여해주는 안티에이징 오일 제품이다. 아르간오일과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등의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능의 식물성 오일이 80% 이상 함유되어 피부의 천연 보호막을 복구해주고 피부 본래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아침까지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미백 기능성 신성분인 알파비사볼올이 함유되어 피부색을 밝고 환하게 밝혀주며 인삼 및 하수오, 천문동 등의 오리엔탈 영양성분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채워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리고 건조함을 막아 피부에 빛나는 윤기를 더해준다.

오라클 라보케어 바이오멀티펩 트리트먼트 세럼(주름ㆍ미백 기능성)
피부에 차오르는 강력한 수분감과 탄력감으로 피부 건조와 탄력저하를 개선하고 피부톤을 개선하여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되살리는 토탈 트리트먼트 세럼이다. 폴리쿼터늄-51이 다량 함유되어 48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펴 발라지는 매끄러운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준다.

오라클 라보케어 바이오멀티펩 터닝 업 크림(주름ㆍ미백 기능성)
세월의 흐름으로 약해진 피부를 강화시켜 피부가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력강화 크림이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본연의 기능을 향상시켜 피부 세포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피부 탄력을 높여주어 보다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부드러운 점성이 느껴지는 쫀쫀한 질감으로 패팅과 동시에 피부 속 깊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문의는 02-6925-11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