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가을호]정민, 용기 2종 업그레이드 출시
[2011.가을호]정민, 용기 2종 업그레이드 출시
  • 최지흥 기자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11.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 에어리스 펌프’, ‘에어리스 펌프 이중용기’

 
(주)정민(대표 홍사우, www.acos pack.com)이 기존 용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크림 에어리스 펌프(Cream Air less Pump)’와 ‘에어리스 펌프 이중용기’ 등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크림 에어리스 펌프(Cream Air less Pump)는 사용 중에도 공기에 노출될 염려가 없으며 잔량이 남지 않아 내용물의 변질 우려가 없는 용기다.

기존의 크림 용기는 Jar 형태를 띠고 있어 사용 중에 손으로 찍어서  신체 부위에 바르는 형태였다. 그 때문에 손에 의해서 또는 공기 중의 노출로 인하여 내용물이 변질될 우려가 있다. 

정민이 이번에 선보인 크림 에어리스 펌프 용기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제품으로 특히 조립 및 운송시 편의를 위해 기획되었다.

또 하나의 신제품인 에어리스 펌프 이중용기는 고급화된 이중용기의 문제점을 해소한 제품이다. 

기존 기초화장품류는 보통 단용기(초자)의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고급화를 위해 이중용기가 선호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이중용기의 상측에 펌프는 일반 dip tube 방식의 에센스 펌프를 적용해 용기에 내용물 잔량이 남아 깨끗하지 않게 보이기 때문에 용기에 색상을 넣어 안이 들여다 보이지 않게 제작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이번에 개발된 에어리스 펌프 이중용기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고안, 출시된 제품으로 내용물 토출 시에 용기 안에 내장되어 있는 디스크가 상측으로 내용물을 밀고 올라가 용기 안이 깔끔하게 보이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일반 dip tube 방식의 펌프에 비해 초기 공타(처음에 내용물이 토출되기까지의 공타 회수) 횟수를 줄일 수 있다. 내용물에 따라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절반 이상 공타 수를 줄이는 장점이 있다.

외관 역시 화려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미적 감각이 돋보이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