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모리, 파우더 명가의 자존심을 건 가을 시즌 제품
하나모리, 파우더 명가의 자존심을 건 가을 시즌 제품
  • 최지흥
  • 승인 2011.10.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에 편안한 피부 선물 ‘선 프루프&수분파우더 2종’

케사랑파사랑의 국내수입원 (주)하나모리(대표 구본극)가 케사랑파사랑의 생산중단과 함께 새롭게 론칭한 하나모리를 통해 신개념 파우더 2종을 출시했다.

 

백화점을 중심으로 영업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하나모리는 연예인들이 즐겨 쓰는 제품으로 알려진 케사랑파사랑의 파우더와 파운데이션을 하나모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가을 시즌을 겨냥한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신제품 선 프루프 페이스 파우더(SPF30 PA++)와 수분감을 통해 편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파우더인 ‘피니싱 파우더’ 리뉴얼 제품 등 총 2종이다.

하나모리 측은 이들 제품이 그 어느 계절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하고 수분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겨지는 가을 시즌에 적합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모리는 어떤 회사? 

하나모리는 1988년 한국 최초의 메이크업 스쿨을 설립하며 알려진 수입화장품 전문기업으로 그동안 일본 브랜드 케사랑파사랑을 백화점을 통해 판매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하나모리는 회사명을 그대로 적용한 브랜드로 일본 현지에서 개발, 제조된 제품이다. 

 

하나모리의 원뜻은 꽃을 지키는 수호신에서 유래되었으며 꽃을 지키는 여성을 꽃에 비유해서 영원히 아름다움을 지킨다는 의미를 지닌다.

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1호인 구본극 대표와 일본의 컬러협회 사가라 마끼꼬 회장의 공동철학이 담겨져 있는 하나모리는 일본에서 60년 전통의 화장품생산 전문회사인 쿄와코스메틱에서 철저한 공정과정을 거쳐 생산되는 화장품으로 클렌징과 파우더가 대표 제품이다.

하나모리 선 프루프 페이스 파우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페이스 파우더로 평상시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나 또한 바쁠 때나, 잠깐 외출할 때에 사용하도록 개발되었다.

 

피부노화와 직결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히 보호하며 SPF30 PA++로 일상생활에서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잔잔한 화사한 핑크펄이 가미되어 피부톤을 화사하게 마무리 해주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며 기존에 사용하던 네츄럴한 파우더와 소량씩 섞어서 사용하면 더욱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SPF가 혼합되어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 스크린 파우더로 자외선 지수가 높을수록 백탁현상이 강한 것을 최대한 배재했다.

 

앞으로 하나모리는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표현되도록 핑크펄 베이지 컬라로 색상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제품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하나모리 피니싱 파우더

하나모리는 케사랑파사랑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수분파우더인 ‘피니싱 파우더’를 리뉴얼했다.

 

이 제품은 하나모리만의 ‘다공법’이 파우더 입자를 도너츠 형태로 만들어 통기성이 뛰어나며, 미세한 입자로 실크 같은 감촉과 투명함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 이중 코팅 처리되어 보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것도 특징이다.

특히 하나모리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제품 리뉴얼을 통해 파우더 용량을 기존 40g 스페셜 라인에 40g 리필 제품을 추가 구성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휴대용 파우더 케이스와 함께 구매하면 소량씩 원하는 양을 덜어 쓸 수 있으며 보관도 편리한 것이 강점이다.

제품은 2호 라이트 아이보리, 5호 내추럴핑크, 6호 라이트베이지로 구성되며 각 제품은 100g(리필), 40g(리필), 30g, 10g으로 용량에 따라 구입이 가능하다.

마케팅
하나모리는 피니싱 파우더를 주력 상품으로 온라인과 대형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해 가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선 스크린 파우더인 선 프루프 페이스 파우더를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현재 하나모리 제품은 압구정 본사와 대구 백화점, 롯데부산본점, Ak몰, 신세계몰, H몰, GS숍, 롯데아이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www.hanamori.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