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처럼 크고 또렷한 눈매
인형처럼 크고 또렷한 눈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9.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리윙크 제안 '돌리(Dolly) 아이Eye 메이크업' 팁

 
여성들에게 있어 아이 메이크업은 신중히 공을 들여야 할 부분으로 메이크업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핵심과정이다.

 

최근 가을 아이 메이크업 중 속눈썹을 강조한 메이크업이 눈에 띄게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일본의 포인트 메이크업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에서 속눈썹으로 눈을 강조하여 ‘인형처럼 크고 또렷한 Dolly Eye’를 만들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제안했다.

 

돌리윙크는 데일리 메이크업에서부터 화려한 메이크업에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가을 메이크업의 대표 컬러 격인 브라운 톤으로 깊이 있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No.1 브라운’, ‘크림 아이섀도우 골드’, ‘브라운 펜슬 아이라이너’를 추천한다.

먼저 초콜릿처럼 달콤한 브라운 그라데이션을 연출 할 수 있는 4색 ‘브라운 아이섀도우’는 뛰어난 발색력으로 피부에 날림 없이 밀착하여 그라데이션이나 하이라이트 등 여러가지 스타일로 표현 할 수 있으며 여기에 돌리윙크 ‘크림 아이섀도우 골드’ 제품을 덧바르면 화사하고 세련된 발색으로 기존 브라운 메이크업에서 한 단계 나아가 리치하고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더 할 수 있다.

브라운, 골드와 같이 자연스러운 아이섀도우 컬러 위에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하는 것이 올 가을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 돌리윙크의 ‘브라운 펜슬 아이라이너’는 기존의 펜슬형 제품들 보다 크리미한 심으로 손쉽게 매끈한 라인을 연출 할 수 있고, 눈매를 세련되게 표현해주면서 가을 파우치 속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다른 브라운 펜슬과는 다르게 다크한 브라운 컬러 대신 한층 밝아진 브라운 컬러로 인형처럼 크고 깊이감을 살린 커다란 눈매를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다.

 
돌리윙크가 제안하는 ‘Dolly Eye’는 마지막 단계를 빼놓고서는 완벽한 Dolly Eye를 완성했다고 할 수 없다.

돌리 아이 메이크업에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팁은 바로 ‘아이래쉬’에 있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선보이지 못한 다양하고 색다른 프리미엄 아이래쉬들은 돌리윙크 만의 차별화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주는데 큰 역할을 한다.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만으로 크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기에 부족한 부분을 프리미엄 아이래쉬를 통해 채워주고 있는데, 돌리윙크 아이래쉬는 프로듀서 겸 유명 모델인 마스와카 츠바사가 아름다워 지고 싶은 여성의 입장에서 여성들이 원하는 바를 캐치하여 그녀만의 노하우가 가미된 프리미엄 아이래쉬로 여성들의 욕망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이 중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에 어울리는 아이래쉬로는 ‘No.1 돌리 스위트’, ‘No.5 리얼 누드’를 뽑을 수 있다.

먼저 윗 속눈썹으로 사슴처럼 큰 눈망울을 연출해주는 ‘No.1 돌리 스위트’ 제품은 눈시울에서부터 중앙에 걸쳐 내추럴 하게 속눈썹 숱을 돋보이게 하고 눈꼬리는 무게감 있는 볼륨을 주어 Dolly 스타일의 눈동자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 덧붙여 지금까지 찾아보기 힘들던 전체용 아래 속눈썹 ‘No.5 리얼 누드’ 제품을 착용하여 마치 자신의 속눈썹처럼 내추럴한 느낌을 주면서도 눈의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 보자.

아이섀도우 No.1 브라운 - 4g / 26,900원

크림 아이섀도우 골드 - 3g / 16,800원

브라운 펜슬 아이라이너 – 1.45g / 15,200원

아이래쉬 No.1 돌리 스위트  / 아이래쉬 No.5 리얼 누드 – 각 20,200원

문의는 070-8656-88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