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마크 제이콥스 오 롤라
씨이오인터내셔날, 마크 제이콥스 오 롤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8.29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난스러우면서 매혹적인 이중적인 매력 발산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마크 제이콥스의 또 다른 여성 향수, 마크 제이콥스 오 롤라 오데퍼퓸(Marc Jacobs Oh Lola EDP)을 출시한다.

현대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패션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2011년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오 롤라 오데퍼퓸은 퍼플 계열의 매혹적인 바틀 디자인과 관능적인 향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크 제이콥스 롤라를 좀 더 발랄하고 유쾌하게 표현한 향수로 벌써부터 세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전편인 롤라가 여성의 도발적인 아름다움과 유혹의 상징이었다면, 오 롤라는 장난스러움과 자유분방함을 가미해 관능적인 젊음의 매력을 개성 있게 표현해 냈다. 타깃 또한 좀 더 영해져 젊은 층들도 오 롤라를 통해 장난기 가득한 역동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더해 럭셔리하고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갖춰 밝고 쾌활한 느낌의 이면에는 매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가 풍겨져 나온다. 


스파클링 플로럴 프루티 향

마크 제이콥스 오 롤라는 밝고 상큼한 향취로 시작해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향취로 여운을 남긴다. 특히 오 롤라 향취의 주성분을 이루는 모란은 가볍고 편안한 느낌의 상쾌함을 부여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동시에 선사해 신비로운 여성의 매력을 한껏 살려준다. 또한 오데퍼퓸 타입으로 깊고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핑크빛으로 물든 모란꽃 패키지

전편 롤라보다 한층 옅어지고 밝아진 단상자와 바틀은 오 롤라만이 가진 자유분방한 쾌활함, 그리고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기에 충분하다. 전체적으로 핑크톤의 색감을 사용해 생기 있고 따뜻한 매력을 뽐낸다. 또한 로프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골드 빛의 정교한 메탈릭 디자인의 바틀넥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여러 겹의 우아한 모란꽃으로 장식된 부드러우면서 반짝이는 캡 디자인에서도 오 롤라만의 개성이 한껏 느껴진다.


새로운 뮤즈, 다코타 패닝

오 롤라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아이 엠 샘’으로 주목을 받았던 헐리우드 스타 다코타 패닝(Dakota Fanning)을 뮤즈로 선택했다.


순수하고 여성스러움의 상징인 핑크빛으로 물들여진 촬영장에서 옅은 핑크빛의 드레스를 입은 다코타 패닝의 도발적이고 섹시한 모습은 그녀를 아역배우로 기억하는 전 세계 팬들을 술렁이게 하기에 충분했다.


고등학교를 갓 졸업해 올 가을 뉴욕대학(NYU)에 진학하는 다코타 패닝은 광고 속에서 귀엽고 천진난만한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벗어 버리고 여성미와 성숙미를 갖춘 헐리우드 스타로의 발돋움을 예고하며, 발매 전부터 그녀가 등장하는 광고 캠페인은 전 세계적인 관심과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의 로망, 마크 제이콥스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는 1963년 뉴욕에서 태어났다. 패션계의 명망 있는 디자인 스쿨인 파슨스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1986년 자신의 이름으로 첫 번째 컬렉션을 시작하며 그 다음해에 미국 CFDA에서 수여하는 올해의 디자이너 상을 최연소로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1993년에 마크 제이콥스와 파트너 로버트 더피는 그들의 인터내셔날 라이센싱&디자인 컴퍼니를 설립하고 1997년에는 세계적인 패션그룹 루이뷔통에 합류하며 그들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2001년에는 마크 제이콥스의 영&세컨드 라인인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를 선보였으며 지금까지 총 7번의 CFDA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그 이후 마크 제이콥스는 본인의 향수에 대한 열정으로 자신만의 시그니처 항수를 발매했다. 데이지(Daisy) 라인을 시작으로 롤라(Lola) 바이 마크 제이콥스, 2010년 그가 누드로 광고 캠페인에 나서며 자신의 애정을 표현했던 남성향수 뱅(Bang)까지 향수 라인을 하나씩 추가하고 있다.


2011년 가을에는 롤라의 새로운 라인으로 더욱 상큼하고 발랄해진 오 롤라 론칭을 앞두고 전 세계의 마크 제이콥스 마니아들에 다시 한 번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제품구성

마크 제이콥스 오 롤라 오데퍼퓸(Marc Jacobs Oh Lola EDP) 30ml, 50ml, 100ml.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