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스타일의 완성은 손 끝에서
페리페라, 스타일의 완성은 손 끝에서
  • 조성미
  • 승인 2011.08.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와 태풍 등 잦은 비 소식으로 몸과 마음이 눅눅해지기 마련이다. 이런 날씨일수록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트렌디 섬머 잇 걸로 변신해보자. 특히 컬러풀한 네일은 기분 전환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손의 결점까지 커버해 1석 3조 아이템이다.

로맨틱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스타일링의 완성을 도와주는 TPO에 따른 다양한 네일 컬러 가이드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큰 손도 아담하게 만들어주는 파스텔 컬러, 도시적인 세련미의 딥 블루, 비비드한 네온 컬러까지 적극 활용해보자.

도시적이고 세련된 네일 컬러, 딥 블루 
시크함의 대명사 블랙보다 더 도시적이고 세련된 컬러는 바로 딥 블루. 딥 블루 컬러는 도시적인 세련미 뿐 아니라 절제된 섹시미까지 더 할 수 있다. 정장을 즐겨입는 오피스 레이디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럭셔리 섹시, 강렬한 레드의 유혹
섹시미의 상징, 강렬한 레드의 유혹은 한 여름에도 지속된다. 평소 작은 손톱으로 고민이라면 레드 컬러가 제격이다. 톤 업된 레드 컬러는 확장되어 보이는 특징이 있어 아기처럼 작은 손도 여배우의 섹시한 손으로 만들어준다.

큰 손이 컴플렉스라면? 파스텔 컬러
남자처럼 큰 손이 컴플렉스라면 핑크, 옐로우, 스카이 블루 등 파스텔 컬러를 선택하자. 귀여움을 더해 손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파스텔 도트 네일 아트는 시선을 분산시켜 아담한 손으로 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으니 참고할 것. 

여름을 온 몸으로 느끼고 싶다면 네온 컬러
뜨거운 여름을 온 몸으로 느끼고 싶다면, 톡톡튀는 매력의 네온 컬러는 어떨까? 일명 포스터 컬러로 불리는 네온 컬러는 목도가 높아 간편한 차림도 트렌디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나만의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올 여름, 네온 컬러에 도전해보자.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