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슬리,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
앤슬리,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지나가고 찾아오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에 주의해야 할 것은 단순히 더위만이 아니다.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침착, 잔주름, 건조, 노화, 더 나아가 피부암까지 유발시키는 자외선은 여름에 가장 피해야할 피부의 무서운 적이다.

이렇게 우리의 피부를 손상시키는 자외선에 대한 차단을 위해 흔히 알고 있는 SPF(Sun Protection Factor), 즉 자외선 차단 지수 표기제품을 사용해 왔다. 햇볕 아래 따가운 자외선 차단을 위해 자외선 차단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해 온 것이다.


하지만 선크림의 위상이 변하고 있다. 기존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역할에서 벗어나 주름개선, 미백 등 다기능성 화장품으로 탈바꿈함에 따라 자외선 차단 지수뿐 아니라 다양한 효능을 확인하고 선택하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자외선 차단제 사용 시 불편했던 번들거림, 또는 끈적임을 잡아줘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유난히 강한 햇볕으로 자외선 노출이 신경 쓰이는 올 여름, 앤슬리의 스마트한 피부보호 아이템들로 멋과 기능 두 가지를 동시에 잡아보자.



제품 구성

섹시, 스마트, 컨피던스를 콘셉트로 더욱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앤슬리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삼중기능성 제품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와 화사한 베이스 연출이 가능한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 샤이닝’을 2011년 여름시즌 신상품으로 선보였다.


-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SPF50+, PA+++): ‘스마트 선크림’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는 식약청고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성분 알부틴, 그리고 섬유아세포 감소를 막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트레할로스 성분과 콜라겐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볍고 투명한 질감으로 모든 피부에 적합하며, 기존의 끈적끈적한 자외선 차단제를 부담스러워 했던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 샤이닝(SPF50+, PA+++):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 샤이닝’은 자수정, 진주, 루비,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등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은은한 펄로 화사한 베이스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적당량을 쇄골, 어깨선, 팔과 다리 등, 빛을 많이 받는 부분에 발라주면 날씬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로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파워블로거에 호평 받은 ‘스마트 선크림’

(주)앤슬리가 2011년 여름에 맞춰 출시한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프로텍트’는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B와 UVA를 동시에 차단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인증 받은, 연약한 피부를 위한 삼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블로거 품평 테스트에서 부드러운 발림성과 백탁 현상 없는 투명한 지속력을 앤슬리 자외선차단 제품의 장점으로 평가받았다.


현재 네이버에서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닉네임 김애니는 “보통 선크림은 백탁현상이 심해 밀려서 뜨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건 백탁이 연한지 정말 밀림현상이 없고 고르게 발리면서 하얗게 되는 것도 심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라며 앤슬리 자외선 차단 제품의 성능과 텍스처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닉네임 아나스타시아로 활동하는 네이버 블로거는 앤슬리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서 “백탁 현상이라고 할 순 없고, 선크림을 바르고 나면 피부가 환해지고 굉장히 촉촉해 보입니다. 무겁거나 끈적임이나 답답함은 느끼지 못했어요”라고 제품의 밀착력에 대해 설명했다.


메이크업 제품도 자외선 완벽 차단

앤슬리는 이렇게 자외선 차단제뿐만 아니라 ‘멀티핏 BB(SPF50+, PA+++)’, ‘매직 글로우 BB(SPF30)’, ‘퍼펙트 파우더 UV 팩트(SPF35, PA++)’ 등 BB크림과 팩트 제품에도 자외선 차단기능을 함유해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도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앤슬리 BB크림 2종은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성 성분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블로거들 사이에서 ‘스마트 비비크림’으로 통하고 있다.


www.ansley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