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쿨 피팅업 메이크업’
크로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쿨 피팅업 메이크업’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7.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링업! 피팅업! 가뿐하고 간편하게

지난해 반세기의 전통과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한국화장품과 대한민국 대표 뷰티 크리에이티브 이경민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던 크로키가 올해 역시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크로키 쿨 피팅업 메이크업’으로 또 한 번의 신화에 도전한다.

 

2011년 여름,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샤워한 듯 시원하게 롤링업, 피팅업시켜 탱탱하면서도 청량감 있게 만드는 상쾌한 쿨 피팅업 메이크업은 한여름 밤의 열정을 담아 고급스럽게 빛나는 하바나 골드 룩과 하와이의 바람을 닮아 시크하게 반짝이는 하와이안 쿨 룩을 제안한다.
 

제품은 6종(베이스3종, 컬러3종) 구성에 특별 사은품으로 아쿠아 젤리백이 추가 증정되며 현대홈쇼핑과 H-mall을 통해 판매된다. 
 

 

한국화장품은 지난해 여름 한정물량 매진에 이어 전통과 창의력이 만난 2011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올 여름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셉트 

크로키는 움직이는 대상의 특징을 빠른 시간에 포착하여 그리는 미술 장르 중의 하나로써 쉽고 빠르고 즐거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는 점에서 착안,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다양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다.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경민과 반세기 품질과 신뢰의 한국화장품이 만나 뷰티 신화를 이루어낸 크로키는 작은 터치만으로도 이미지를 변화시킬 수 있는 쉽고 빠르고 즐거운 메이크업, 어떤 상황에서도 조화롭게 주목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TPO메이크업으로 여성을 자유롭게 해주며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커버하는 메이크업을 추구한다.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워너비 메이크업을 실현하는 크로키는 본인이 가진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도와주고 나아가 자신감과 행복감, 자유로움을 지향한다.
 

 

제품 특징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계절에 알맞은 제품라인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욕구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동시에, 품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으뜸인 크로키는 한 제품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쿨 피팅업 메이크업’에도 2가지 룩을 함께 제시함과 동시에 앞선 컬러 및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라인, 늘어진 모공과 피부를 찰지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베이스 라인, 피부를 숨 쉬게 하는 가볍고 얇은 화장임에도 강력한 자외선차단까지 갖춘 퍼펙트 섬머 아이템까지 고른 제품 구성 또한 강점 중 하나다.


 

제품 구성 

   
 
아쿠아 쿨링 유브이 베이스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롤링감을 주어 늘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베이스로 롤링볼을 굴려주면서 바르는 쉐이킹 롤링업 베이스 아쿠아 쿨링 유브이 베이스는 에센스+메이크업베이스+UV선블럭의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한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산뜻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으로 부담감 없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 피팅 파운데이션
 

피부에 탱탱함을 불어넣어주는 스틱형의 파운데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결점을 가려주는 피팅업 파운데이션이다. 미백, 자외선차단(SPF27/PA++), 주름개선의 삼중기능성 제품이다.
 

 

아쿠아 미네랄 팩트
 

유분을 잡아주는 피지컨트롤 미네랄 팩트로 늘어짐,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하루 종일 뽀송뽀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아쿠아 미네랄 팩트는 SPF50+/PA+++으로 자외선차단은 물론 백탁현상과 들뜸이 없는 산뜻한 마무리로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상쾌하고 청량감 있는 피부로 완성시켜주며 다공성 복합 파우더로 피지를 흡착, 고운 입자감으로 뭉침 없는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워터래스팅 스타일러
 

여름에 어울리는 시크하면서도 은은한 컬러로 쿨 피팅업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컬러 킷 워터래스팅 스타일러는 한 번의 터치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풍부한 발색력의 섀도(하바나골드,하와이안 실버)와 살구 빛의 크림 타입 치크로 부담 없이 발리면서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제품이다.
 

 

듀얼 워터래스팅 아이즈
 

더운 여름 물가에서도 걱정 없는 방수화장의 핵심 아이템 마스카라&브로우가 듀얼로 구성된 듀얼 워터래스팅 아이즈는 촉촉한 발림성과 우수한 건조성으로 깨끗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와 부드러운 솔대로 가볍게 눈썹을 쓸어주어 섬세하면서도 또렷한 눈썹으로 만들어 주는 아이브로우로 구성되어 있다.
 

 

듀얼 아이스 틴트
 

입술 당김이 없는 수분베이스와 우수한 발색력으로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 주는 촉촉한 아이스 틴트로 비비드한 핑크와 오렌지컬러가 쿨링감을 주는 동시에 우수한 지속성으로 오랫동안 깨끗한 입술을 만들어 주며 SPF10까지 갖추어 자외선까지 차단한다.
 

 

아쿠아 젤리백(추가 구성)
 

추가 구성제품으로 쿨 바이올렛과 민트블루컬러로 보는 이마저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비치백으로 여름 해변가, 수영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