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7.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노화도 열노화도 동시에 예빵---삼중기능성
 특허출원 ‘UV-IR BLOCK’ 성분 함유 - -- 자외선․근적외선 동시 차단







태양의 자외선뿐만 아니라 강한 열 작용을 특징으로 하는 적외선도 피부를 손상시켜 피부 노화를 유발한다는 국내외 연구 결과가 발표돼 이슈가 되고 있다.


그동안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에 대해서는 활발히 논의돼 왔지만, 적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에 대한 논의는 드물었다. 그러나 최근 적외선이 피부에 침투해 혈관을 확장시키고 콜라겐 조직에 영향을 주어, 건조를 동반한 탄력 저하 등 피부 손상의 원인이 된다는 연구 논문이 발표되면서 화장품업계에 새로운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것이다.


태양빛은 크게 자외선, 가시광선, 적외선으로 구분이 된다. 그런데 이중에서도 특히 근적외선은 파장이 짧고 공기를 가열하지 않고 뚫고 나가 물체에 직접 열파장이 전달돼 그 영향력이 크다는 것이다.


즉, 정상적인 피부온도는 체온보다 낮은 섭씨 31도다. 그러나 강렬한 햇볕에 노출되면 15분 이내에 피부 온도가 40도 이상으로 올라간다. 기온이 높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특히 야외에서는 피부가 반복적으로 열에 노출되면 피부의 주요 구성물질인 콜라겐을 분해하는 효소인 ‘기질단백질분해효소’가 많이 발생해 피부 손상을 촉진하며, 엘라스틴 분해효소의 증가를 가져와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이론적 기반을 바탕으로 열노화에 대한 연구개발을 거듭해온 코리아나화장품은 자외선에 의한 광(光) 노화뿐만 아니라 적외선에 의한 열(熱) 노화를 동시에 차단하여 피부 노화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자외선&적외선 차단 기능성화장품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SPF50+/PA+++)’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고 7월부터 본격적인 양산에 들어갔다.





제품 특징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은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등 삼중 복합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국내 최초로 근적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해 특허를 출원(특허2010-56064)한 상태이다.


또한 비비 팩트 타입의 제품으로 잡티를 커버하면서 내추럴한 피부톤으로 연출해 준다. 특히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뛰어난 발림성과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팩트 타입의 비비크림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외출 시에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용의 편리성이 큰 특징이라 하겠다.


즉, 화장품으로서의 기능적 탁월성과 사용감, 사용의 편리성 등 3요소에서 모두 우수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①UV-IR BLOCK 성분 개발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은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특허 출원 중인 UV-IR BLOCK 성분을 함유해 SPF50+/PA+++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동시에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근본적인 노화를 예방하는 데 탁월하다.





②쿨링효과, 미백, 주름 개선 등 통합적 피부 노화 케어


알프스 빙하수와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 무더운 날씨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줘, 피부 온도를 낮추어 열로 인한 노화현상을 안팎으로 막아 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토코페릴아세테이트를 함유하여 미백과 주름개선 작용을 하여 피부 노화 현상을 통합적으로 케어한다.





③팩트 타입 비비크림---휴대성 용이


아무리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라 해도 땀과 피지 등 물리적인 작용에 의해 메이크업이 벗겨진다면 그 기능을 다할 수가 없다.


이러한 점에 착안한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은 리퀴드 타입의 비비크림을 고체화해 팩트 타입으로 출시, 휴대성을 높였다. 외출 시에도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어 빈틈 없이 완벽하게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특히 내장된 미라클 퍼프를 사용하여 피부 속은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메이크업 마무리는 보송보송하게 연출할 수 있어 제품의 기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성분․주요 기능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


주성분인 UV-IR BLOCK은 자외선 차단 성분과 근적외선 차단 성분을 동시에 갖고 있어, 자외선은 난반사하여 흩어버리고 근적외선은 튕겨내 열로 인한 피부 자극을 막아준다. 





미백기능성


수용성 비타민 B3로 알려진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식약청으로부터 인증된 미백기능성 성분으로, 누구나 원하는 깨끗하고 고른 피부톤의 피부를 만들어 주어 미백기능성 효과를 갖는다.





주름개선기능성


생체 내의 과산화지질은 피부 조직의 노화 현상을 유발시키는 근원이 되는데, 토코페릴아세테이트는 과산화지질에 의한 피부의 노화 촉진을 억제하고, 혈행을 촉진시키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탄력 부여


센텔라 아시아티카는 마다가스카르섬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피부 재생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센텔라 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는 마데카솔의 주 성분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여 정상 피부와 동일한 양의 콜라겐을 생성해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수분을 꽉 잡아 주는 워터홀딩시스템


글루타민산 피토스테롤 유도체인 피토모이스춰라이저 성분이 피부에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은 코리아나 카운슬러 및 코리아나 홈페이지(http://bl.coreana.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용량 및 가격 : 12g/ 5만5000원선.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