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있고 가볍게, 그러면서 완벽하게
생기있고 가볍게, 그러면서 완벽하게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7.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몽드가 제안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가이드





어떤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이라도 기본적인 피부 바탕의 메이크업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일 터. 하지만 결점 없는 피부 표현과 가볍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동시에 갖추기는 쉽지 않다. 자신의 피부 결점을 여기저기 가리다 보면 어느새 메이크업이 두꺼워지고 건조해 보여, 주름까지 부각되는 등 어색한 메이크업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마몽드는 피부 본연의 생기는 살리되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가이드’를 소개한다.





메이크업 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기초 다지기’


깨끗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은 자연스러운 피부의 수분감과 윤기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누가 봐도 생기 있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우선 기초 수분 케어를 꼭 챙길 것.


하지만 피부도 덥고 답답해지는 여름인 만큼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스마트하게 수분 관리 할 것을 제안한다.


[추천 제품] 마몽드 토탈솔루션 워터리 크림


자연 유래 활성 보습으로 최적의 보습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에 촉촉하고 빈틈 없는 피부 기초를 다지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메이크업 전에 간단하게 피부결을 정리한 후, 토탈솔루션 워터리 크림을 얼굴 전체에 흡수시켜 주면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워터리 크림의 동백 잎 왁스 성분은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미네랄 농축 발아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은 얇아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주름까지 예방해 준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나노기술로 미세입자화시킨 주름 개선 성분인 올레아놀릭애씨드는 보다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낸다.


광물유, 인공색소, 파라벤 등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는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트러블 걱정 없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유난히 화장이 잘 되지 않고 피부가 건조하고 당기는 날에는, 토탈솔루션 워터리 크림을 듬뿍 발라 약 5분간 마사지해 주고 숙면을 취해 보자. 다음날 아침이면 언제 그랬느냐는 듯 맑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잡티, 피부결, 피부톤까지--- ‘꼼꼼’ 베이스 메이크업


보습 제품으로 탄탄한 피부 기초를 다졌다면, 이제 꼼꼼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단계이다.


[추천 제품] 마몽드 토탈솔루션 퍼펙트 비비밤


잡티, 피부결, 피부톤을 모두 케어하여 빈틈 없이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도와 주는 신개념 비비밤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깨끗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다.


토탈솔루션 비비밤을 구성하고 있는 3색 라인 중 비비라인은 미네랄 콤플렉스와 스킨 톤 업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바위돌 꽃 추출물을 함유한 핑크라인은 피부톤을 보정하여 피부를 화사하게 유지시킨다. 또한 화이트 라인은 콜라겐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로써 한 번의 터치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에 스며들듯 밀착되는 밤의 형태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주며, 피부 본연의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오래도록 화사함을 유지시킨다. 이뿐만 아니라 비비크림 특유의 커버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으로 들뜨지 않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자외선 차단(SPF33/PA++) 기능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의 삼중 기능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당당한 피부 자신감을 보여주고 싶다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기초 스킨케어 후 퍼프에 토탈솔루션 비비밤을 적당량 묻혀 가볍게 발라주면 3색의 포뮬러가 한데 어우러져 한층 더 생기있고 깨끗하게 완성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완벽’ 베이스 메이크업 팁]


(1)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마몽드 토탈솔루션 워터리 크림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준 후, 시간 여유를 두고 충분히 흡수시켜 준다.


(2)마몽드 토탈솔루션 퍼펙트 비비밤을 볼->이마->턱 즉, 얼굴에서 넓은 순으로 한번 찍어 바깥쪽으로 내용물을 펴 바른 뒤 두드리듯이 밀착시키고, 얼굴 외곽은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3)많이 두드려 줄수록 밀착력도 좋아지고 피부의 윤기도 더할 수 있다.


(4)콧잔등과 눈가, 입가는 볼에 바르고 남은 여분으로 최대한 얇게 펴 바르면 뭉침 없이 투명한 피부로 연출된다.


(5)기미 잡티 등 커버력이 필요한 부분은 퍼프에 소량 묻혀 한번 더 두드려 줄 것.


(6)T존에 유분기가 올라오지 않게 티슈로 아주 살짝만 눌러 주고, 브러시를 이용해 파우더를 가볍게 발라 준다.


(7)C존과 콧등에는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하이라이터를 가볍게 터치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