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팩트 휩’, 정품 확인하고 안심구매 하세요.
‘퍼팩트 휩’, 정품 확인하고 안심구매 하세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6.0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 부착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생크림 탄력거품으로 출시 전부터 국내에서도 유명한 ‘퍼펙트 휩’ (120g, 8900원)을 6월1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일본 여행 시 꼭 사와야 할 필수품으로 꼽혀왔던 퍼펙트 휩은 무엇보다 거품의 질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으로, 풍성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피부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클렌징 폼이다.


퍼펙트 휩은 이미 일본 세안제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인정받아 일본의 유명 뷰티잡지 BITEKI 뷰티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세안제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 제품이다. 이를 증명하듯 한국에 정식 론칭되기 전, 병행수입 또는 불법 수입업자를 통해 수입된 퍼펙트 휩이 온라인에서 유통되는 경우가 많았으며, 일부 저가 브랜드에서는 퍼펙트 휩과 유사한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도 빈번했다. 그러나 이렇게 정식 수입경로를 통하지 않고 수입된 제품의 경우, 품질이 보증되는 정식 수입품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에 문제가 생기거나 품질상의 문제 발생 시 보상받기 힘들고, 실제 제조일자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도 많았다.


이에 한국 시세이도는 퍼펙트 휩을 정식 론칭하면서 이 제품이 정식 수입 제품임을 증명하기 위하여 퍼펙트 휩만의 독특한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하였으며, 이 홀로그램이 있는 제품에 한하여 품질 보증을 한다고 밝혔다.

즉, 지금까지 정식 수입 절차를 밟지 않고 수입된 퍼펙트 휩을 구입하여 소비자가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꼭 홀로그램을 확인하고 구매할 것을 권장했다.


또한,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퍼펙트 휩의 국내 출시에 맞춰 100명의 온라인 품평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퍼팩트 휩의 출시를 축하하는 의미로 ‘퍼펙트 휩 온라인 품평단’을 선발해 무료로 제품을 사용하고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퍼펙트 휩 온라인 품평단은 현재 개인 블로그를 운영중인 뷰티에 많은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시세이도 매스티지 홈페이지(http://www.shiseido.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0명은 약 1개월간 제품을 사용하고, 그 후기를 본인 블로그에 올리는 등 제품을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품평이 끝난 후에는 우수 후기자를 선발하여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시세이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