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레노마 라헨느 익스트림 트윈팩트
라미화장품, 레노마 라헨느 익스트림 트윈팩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팩트의 화사함과 투웨이의 커버력 더한 커버 업 팩트
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은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춰 투웨이와 팩트의 강점을 모아 만든 ‘레노마 라헨느 트윈팩트 SPF25 PA++’를 새롭게 출시했다.

투웨이는 촉촉한 사용감과 함께 커버력이 높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깨끗한 피부 화장의 종결자로 팩트가 등장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핵심 품목으로 기반을 다지게되며 투웨이의 인기는 시들해졌다.


하지만 팩트 역시 가벼움, 자연스러움, 투명하고 맑은 피부 화장로 대변되는 특성상 피부의 잡티 및 잔주름 커버를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채우기에는 2% 부족했다.


이에 라미화장품은 벨벳 같은 밀착감의 커버 업 팩트로 나만을 비추는 팔로우 조명처럼 화사하게 살아나는 조명 피부를 만들어 주는 ‘레노마 라헨느 익스트림 트윈팩트’를 선보인다.


콘셉트

팩트의 강점인 가벼운 사용감,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피부표현뿐만 아니라 투웨이의 강점인 커버력과 촉촉함을 더함으로서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준다. 팔로우 조명이 나만을 비추고 있는 듯 피부가 화사하게 살아나며, 3D 영상처럼 입체감 있고 예쁜 얼굴의 각을 잡아주는 실키한 텍스처의 커버 업 팩트이다.


특징

커버 업 팩트: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피부의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벨벳처럼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연출한다. 또한 피부에 꼭 맞는 슬라이딩 커버 파우더(Sliding Cover Power)가 뭉침 없이 균일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준다.


입체감 업 팩트: 빛을 난반사 시켜 잔주름, 모공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완화하고 화사함과 입체감을 부여한다. 최상의 사용감을 선사하는 슬라이딩 공법이 적용되어 실키한 발림성이 특징이다.


탄력 업 팩트: 무기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안전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성 팩트로 피부를 젊고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대나무 추출수와 녹차수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비타민E 유도체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아 피부를 탄력 있게 표현해준다.


주요성분

리파인드 미네랄 파우더: 천연에서 생산되는 미네랄 파우더를 고순도로 정제해 땀이나 피지에 의한 명도저하가 적어 칙칙하지 않고 깨끗한 화장을 오래 지속 시켜 준다.


슬라이딩 커버 파우더: 사람의 피부 굴절율(1.5~1.6)과 유사하고 피부 밀착감이 우수한 슬라이딩 파우더에 UV-A와 UV-B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무기자외선 차단제가 복합되어 피부 자극 없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화장을 유지시켜 준다.


멀티컬러 파우더: 투명 파우더 및 세라믹 파우더의 배합으로 피부색을 깨끗하고 투명하게 표현해주며 잔주름, 모공 등이 눈에 띠지 않도록 빛을 난반사 시켜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준다. 다중 클리어 파우더의 배합으로 강한 광선과 빛의 반사에 희게 튀거나 반짝거림 없이 투명한 피부색으로 표현해준다.


에센셜 스무딩 파우더: 피부 전연성이 우수하고 판상형태로 피부 밀착감이 우수한 보론나이트라이드 분체를 에그 요크 오일(Egg York Oil, 계란 노른자에서 추출한 레시틴 성분)을 이용한 수 마이크론으로 코팅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제품 구성

- 21호 밝은 베이지, 23호 베이지. 리필내장 기획.



레노마 메이크업 라인

-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올어바웃 메이크업베이스/리퀴드파운데이션(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탤크 프리):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EGF 성분과 피부 필수 에너지인 ATP 생성에 관여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을 비롯해 피부 유효 성분 및 영양성분을 이중나노 복합기술 나노-캠으로 캡슐화해 안정성, 흡수율, 보습력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 레노마 라헨느 마블 블러셔/마블샤이닝: 테라코타 공법을 사용해 구워 만든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 제품으로 에어-웹(Air-web) 구조를 형성하는 파우더 입자들이 스펀지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선사한다. 또한 화사하면서 투명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는 펄이 글루밍한 피부결로 표현해 준다.


-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스킨피트 오일이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펄감과 컬러가 피부표면에 고르게 밀착되며 콤플렉스 스트럭처 파우더가 아름답고 매력적인 눈화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또한 B.I(BACK INJECTION) 방식을 채택하여 부드러운 벨벳터치감과 선명한 컬러로 표현해주며 올리고펩타이드와 17차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눈가로 관리해준다. 


- 레노마 라헨느 디피니트 블랙 아이라이너: 탄력 브러시의 매끄러운 사용감과 안정적인 용기의 그립감이 있어 누구나 쉽게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파워 세팅 폴리머가 가루날림, 번짐, 끊어짐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며 부자연스러운 광택을 줄여 더욱 강해진 블랙라인의 발색력을 자랑한다. 세안 시 눈가에 번지는 현상이 없는 워시오프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이다.


- 레노마 라헨느 마스카라(볼륨&글래머/롱&컬링): 속눈썹끼리 뭉치는 현상 없이 드라마틱하고 풍성한 눈매로 완성해주며 볼륨 업 파우더 성분이 포뮬러 자체에 볼륨감을 부여해 한 번의 터치로도 속눈썹이 풍성해 보일 수 있도록 처방했다. 속눈썹 형태로 라운드 처리된 커브형 브러시를 3면 멀티 커팅하고 브러시모 자체에 웨이브를 주어 포뮬러가 충분히 고여 풍성한 속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크리미 텍스처와 하이 칼라 캡춰 성분이 함유되어 미끄러지듯 소프트한 사용감을 느끼면서 선명하고 매력적인 립메이크업으로 표현해준다. 워터 홀딩 성분을 비롯해 레시친, 올리브유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 주는 모이스처타입의 립스틱이다.


www.renoma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