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씨화장품, ‘토탈 스페셜 프로그램’
제이앤씨화장품, ‘토탈 스페셜 프로그램’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5.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코스메슈티컬 피부 재생 테라피로 전문점 활성화 목적

문제성 피부 개선 순수 자연 화장품 제이앤씨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에서 보다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 줄 ‘토탈 스페셜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근 시판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새로운 틈새시장을 찾고 있는 전문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더불어 전문점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전문점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다.

 

제이앤씨화장품은 4월26일 전국의 300여개의 거래점 점주들을 초청해 대대적인 론칭식을 진행했으며, 앞으로 집중적인 육성을 약속해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콘셉트

토탈 스페셜 프로그램은 ‘전문점이 브랜드숍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강점이자 경쟁력은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따른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감동을 높이는 것’이란 생각에서 출발했다.

 

좀 더 전문화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전문점의 활성화를 돕고, 피부 타입별 맞춤형 제품을 통해 보다 확실한 홈케어를 지향하고 있는 것.

 

특히 이 제품은 피부에 유효성분의 침투를 높여주기 위해 미세한 바늘 롤러로 구성된 전 세계 특허 니들롤러인 DTS를 증정품으로 적용해 전문성을 강조했다.


 

제품 특징

토탈 스페셜 프로그램은 피부 타입과 고민 별로 각기 다른 제품이 구성되어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기미와 칙칙한 피부 톤으로 고민 중인 사람들을 위한 미백 프로그램과 주름과 건조함, 탄력 부족으로 고민 중인 사람들을 위한 전문 노화 프로그램으로 나누어져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각 피부 타입별로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하이-비타 C 3종과 앰플, 마스크, 그리고 DTS 롤러가 증정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증정품으로 내장되어 있는 DTS 롤러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유효성분이 침투할 수 있는 미세한 통로를 만들어주어 제품의 흡수와 효과를 배가시켜준다.

 

DTS롤러는 시중에 선보여지고 있는 일반 롤러와 달리 견고함과 안전성, 사용의 편리함 면에서 우수함을 나타내는 제품으로, 초정밀 바늘이 정교하고 균일하게 흡수 통로를 만들어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 신개념 롤러다.

 

제품 구성
미백 프로그램- 마린 브라이트

미백, 재생 성분이 진피 조직의 재생 기능과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칙칙한 안색을 정화시키고, 활성 산소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시켜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며, 멜라닌 색소를 환원하여 맑은 피부로 개선해준다.

 

제품은 뉴셀 하이-비타 C 에센스와 로션, 크림, 마린 브라이트 앰플, 마스크, DTS(중정)로 구성됐다.

 

리퍼밍 - 노화 프로그램

주름, 건성, 탄력 부족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안티에이징 고농축 복합체 성분이 세포 하나하나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피부 조직을 강화시켜줄 뿐 아니라 신진대사 활성으로 생기를 부여한다.

 

이는 곧 피부 노화 개선과 주름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주어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꾸어준다.

 

제품은 뉴셀 하이-비타 C 세럼과 로션, 크림, 리퍼밍 앰플, 마스크, DTS(증정)로 구성됐다.

 

뉴셀 하이-비타 C
토탈 스페셜 프로그램의 주력 구성 제품인 뉴셀 하이-비타 C는 리포좀화 된 비타민 C가 피부에 안정적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에스터-C’와 각종 천연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를 방어하고 탄력을 강화하여 피부 라인을 복구시켜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C가 지닌 유효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하여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칙칙함과 잡티, 노화로 인한 건조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고민 해결을 도와준다. 제품은 토너, 에멀션, 에센스, 세럼,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그램에는 에센스(세럼), 로션,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마케팅

제이앤씨화장품은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좀 더 전문적인 피부 관리법을 제안,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판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방침이다.
 

 

   
 
가장 먼저 제이앤씨화장품은 1차 고객인 점주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과 지원 정책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지사와 점주들을 대상으로 한 신제품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단순 제품 교육이 아닌 제품 시연을 통해 매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토탈 스페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관리하는 매장에 전문 교육 강사를 투입하여 점주들이 보다 제품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고객들에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제이앤씨화장품은 매장에서 제품 판매를 원활히 할 수 있는 방안도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다. 신제품에 대한 와블러와 POP 등을 제작, 배포하여 소비자 접점을 높임으로써 신제품 판매를 활성화 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점주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판매 촉진 전략을 세워 제이앤씨화장품이 시판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