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효리 입술, 나도 도전해볼까?
핫이슈 효리 입술, 나도 도전해볼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5.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가 선보인 오렌지 립 메이크업 화제

이효리 입술이 화제다.


 

5월3일 제 5회 클리오 코스메틱 아트 전시와 사인회가 진행된 현장에서 이효리가 선보인 오렌지 립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효리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화이트 원피스에 강렬한 아이라인과 오렌지 립 메이크업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여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바 있다.

 

행사 이후 행사를 진행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홈페이지뿐 아니라 주최 부서에 각 언론사들은 물론 팬, 고객들로부터 이효리의 메이크업, 패션, 사용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그중에서도 강렬하고 엣지있는 포인트가 된 이효리의 립스틱 컬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한다.

  

행사장에서 선보인 메이크업 스타일에 대해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효리의 립 메이크업은 클리오 아트 립스틱 23호 바닐라 오렌지와 다이아몬드 립스틱 5호 샤이니 오렌지를 섞어 사용한 것”이라며 “최신 트렌트 컬러인 밝은 오렌지 빛을 발라주고 여기에 건강한 피부톤과 어우러지도록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로 마무리 했다”고 전했다.


 

사용했다하면 완판을 기록하는 ‘절대 완판녀’ 이효리가 이번에는 어떠한 트렌드를 유행시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효리 MAKE-UP HOW TO]

FACE 스몰 페이스 BB로 피부톤을 고르고 건강해보이도록 표현해준다.


 

LIP 아트립스틱 23호 바닐라 오렌지로 오렌지빛 컬러감을 주고, 다이아몬드 립스틱 5호 샤이니 오렌지로 살짝 톤 다운 시켜준다. 


 

EYE 아트 섀도우 핑크 초코로 눈두덩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완성하고,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 콜블랙을 스머지해 부드럽고 깊이감 있게 표현해준다.


 

CHEEK 다이아몬드 블라섬 블러셔 2호 핑크 블라섬을 이용해 화사한 핑크 톤으로 은은하게 마무리 한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