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의 황사철 피부관리 노하우
에뛰드의 황사철 피부관리 노하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4.1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청결 유지는 기본 아이 마스크로 피로회복 및 생기 부여

황사와 대기중의 먼지는 호흡기를 불편하게 할 뿐 아니라 피부를 건조하고 칙칙하게 만들고 눈의 피로를 불러 일으킨다. 또한 잠깐 사이에도 모공에 노폐물이 쌓여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생기기 쉽다. 따라서 황사철에는 무엇보다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이 질병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황사철에는 일반적인 비누보다 세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징 제품을 휴대하여 평소보다 세안을 자주 하고, 수시로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단, 잦은 클렌징으로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세안 후에는 보습 제품을 꼭 챙겨 바른다. 특히 손은 세균이 가장 묻기 쉬운 부위이므로 항균 작용이 있는 보습제를 바르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비타폼 미니는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 주는 미니 클렌징 폼으로 상큼한 향과 비타민 성분이 지친 피부에 리프레쉬 효과를 부여한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여 갖고 다니며 황사철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60ml, 2800원.


에뛰드하우스의 미니 잼잼 핸드로션은 국내 최초의 항균핸드로션으로 손을 씻지 않고 바르기만 해도 99% 항균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파우치에 넣을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손을 씻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언제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35ml, 4000원.


황사철 먼지에 무방비 상태가 되는 눈은 평소보다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눈가가 칙칙하고 눈이 충혈되면 쉽게 피로해지고 아파 보인다. 수시로 눈가를 지압하여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하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 눈가 전용 화장품을 사용하여 생기를 부여하자.


에뛰드하우스의 오픈 유어 아이즈 마스크 시트는 눈 영양제의 주요 성분인 루테인 함유되어 눈의 피로 회복과 눈가 토탈 케어 효과를 부여하는 아이존 마스크다.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아이 브라이트 허브 성분이 함유된 고글 형태의 고보습 하이드로 겔 패치가 아이존 전체에 밀착되어 하루 종일 긴장된 눈가를 편안하게 릴렉싱시켜 준다. 1매, 2800원.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