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환희 프레스티지 발매
로제화장품, 환희 프레스티지 발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02.0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佛 세포르가 공동개발…30대 전용 브랜드화


오는 3월 15일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장호균)이 기능성 화장품 시대를 리드할 30대 여성 전용 안티에이징 브랜드 `환희 프레스티지(HP)`를 대대적으로 출시했다.



지난 1일 호텔롯데월드 잠실 크리스탈볼룸에서 전국의 화장품전문점주와 특약점장 등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발매행사에서 장호균 대표는 "유통질서가 문란하고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운 가운데 지난 10년간 협조해주신 전문점주들에게 감사드리고 이를 통해 올 목표 화장품업계 10위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이와함께 "화장품 업계의 일류 메이커를 목표로 발매하는 이번 환희 프리스티지를 통해 새로운 경영기법과 마케팅 전략으로 전문점과 공동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환희 프레스티지는 `아름다운 10년, 가치있는 미래`를 슬로건을 내걸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로제화장품의 역작으로 지난 1994년 발매 이후 로제화장품의 장수브랜드이자 최대 히트 브랜드로 자리잡은 환희 브랜드를 과학과 품격이라는 이름으로 재탄생시킨 브랜드다.



환희 프레스티지는 특히 30대 전후의 여성들이면 누구나 경험하는 피부전환점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개발된 전문화장품으로 프랑스 세포르가 연구소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피부세포 재생과 주름·피부결 개선에 영향을 미치는 신원료 GP4G와 무취마늘, 가시오갈피 추출물, 시호, 도인 등을 함유한 저자극성 화장품이다.



이를 통해 피부세포 기능 활성과 피부신진 대사 활성, 항염작용이라는 3단계 스킨 파워 시스템을 실현할 수 있게 된다.



로제화장품은 이번 환희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발매와 함께 30대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당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탤런트 유호정을 전속모델로 캐스팅했다.



이와함께 유통은 전문점으로 선별유통하고 적정이익을 주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며 지도처방 판매를 이끌어내고 점두판매를 하기 위한 각종 진열과 샘플,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환희 프레스티지는 클렌징부터 피부타입별 토너, 에멀젼, 크림과 세럼, 아이케어, 페이셜 마스크 등 기초 12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향후 기능별 전문 케어제품부터 색조라인까지 영역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기사입력일 : 2001-02-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