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슬리 뉴욕, 도시 여성 감각의 멀티 기능 메이크업
앤슬리 뉴욕, 도시 여성 감각의 멀티 기능 메이크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3.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위한 봄 메이크업 룩 제안, 품질로 소비자 만족
콘셉트

‘Sexier, Smarter and more Confident’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탄생한 앤슬리 뉴욕은 아름다움과 스마트함이 함께 공존함으로써 도시의 메마름 속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움으로 20~30대 도시 여성을 사로잡고자 한다. 

앤슬리는 도시 여성의 감각에 기능을 더욱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메이크업을 디자인해 여성이 더욱 아름다워지고 당당해 질 수 있는 자신감을 만들어 주겠다는 목표를 갖고, 빛과 컬러에 대한 감각을 바탕으로 도시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 구성

- 앤슬리 멀티 핏 비비(MULTI FIT BB, 40ml, SPF50/PA+++): 실키하고 밀착력 있게 커버해 주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삼중 기능성 비비크림. 피지 조절 파우더가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컨트롤해주며 잡티를 밀착력 있게 커버하고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 지치고 윤기를 잃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식물성 오일과 버터가 함유된 핑크빛 립 앤 치크가 내장되어 입술과 볼에 생기와 화사함을 선사해준다.


- 앤슬리 매직 글로우 비비(MAGIC GLOW BB, 40ml, SPF 30): 마술처럼 완벽하게 피부 잡티를 커버해주는 비비크림. 커버력이 우수한 마이크로 사이즈의 파우더가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며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윤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삼중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 앤슬리 페이셜 젤 클렌저(FACIAL GEL CLEANSER, 200ml): 클렌징 크림과 폼 클렌징을 한 번에 끝내주는 젤 타입 클렌저. 적은 양으로도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제거하는 산뜻한 느낌의 저자극 젤 클렌저가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비타민 A, B2, E와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탄력강화, 피부톤 개선, 살균 효과를 부여하며 피부 모이스춰 밸런스(Moisture Balance of Skin)에 의한 스킨 트리트먼트(Skin-Treatment) 효과도 느낄 수 있다.


- 앤슬리 퍼펙트 파우더 UV 팩트(PERFECT POWDER UV PACT, SPF35/PA++):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팩트. 멀티 레이어 파우더가 빛을 산란,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와 땀을 흡착해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방지한다. 안티 다크닝 파우더가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주며 캡슐화한 자외선 차단제가 자외선 A, B를 완벽하게 차단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 앤슬리 퓨어 팝 슈퍼스타 아이섀도우&아이라이너(SMOKY EYE): 트렌디한 스모키 눈매 연출을 위한 젤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가 함께 담긴 듀얼 제품. 최강 롱 래스팅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이 없으며 워터프루프 필름막 형성으로 눈물, 땀, 피지에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젤 아이라이너는 매끄러운 슬라이딩 감으로 드라마틱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주며 오븐에서 구운 베이크드 타입의 아이섀도우는 가루날림 없이 선명한 발색력을 선사한다. 01호 아쿠아 그레이 스모키(Aqua Gray Smoky), 02호 실키 브라우니 스모키(Silky Browny Smoky), 03호 다즐링 그린 스모키(Dazzling Green Smoky)의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 앤슬리 크리스탈 글로즈(LIP GLOSSES): 가볍고 투명하게 반짝이는 쉬머 타입 립 글로즈로 고광택 빛이 도톰하고 윤기 있는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해준다. 01호 크리스탈 플럼핑 쉬머(Crystal Plumping Shimmer), 02호 크리스탈 로즈 쉬머(Crystal Rose Shimmer), 03호 크리스탈 루비 쉬머(Crystal Rubby Shimmer), 04호 크리스탈  엔젤핑크 쉬머(Crystal Angel Pink Shimmer), 05호 크리스탈 소프트 키시스 쉬머(Crystal Soft Kisses Shimmer) 등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 앤슬리 쇼 핫 듀얼 볼륨 마스카라-워터프루프(DRAMATIC VOLUME): 볼륨과 롱 래쉬를 한 번에 완성해 아찔한 눈매 연출해 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속눈썹 한 올 한 올 마다 풍성한 막을 형성하는 다중 폴리머 코팅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눈물과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아 눈 밑 번짐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딥 블랙 컬러가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완성해주며 듀얼 구성된 저자극 에센스 화이버가 눈썹은 더 길게, 마스카라 세팅력은 더 오래 유지시켜준다.


마케팅 및 영업 전략

앤슬리는 신생 브랜드인 만큼 인지도 확산을 위해 파워블로거의 품평 및 다양한 홈페이지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바이럴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제2기 뷰티 테스터’를 통해 앤슬리의 히트상품인 ‘아이 메이크업 세트’(퓨어 팝 슈퍼스타 아이섀도우&아이라이너, 쇼 핫 듀얼 볼륨 마스카라-워터프루프)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2011년 봄 시즌을 맞아 프리티한 소녀의 매력과 성숙하고 매혹적인 향기를 동시에 풍기는 신비로운 ‘머추어 걸(Mature Girl)’, 대담하고 당당한 스타일로 시선을 끄는 ‘시크 스모키(Chic Smoky)’, 도시 여성의 산뜻한 세련미와 활동적이고 스마트한 센스 있는 여성으로 표현한 ‘액티브 시티(Active City)’의 세 가지 시즌 트렌드 룩을 제시하며 20~30대 여성에게 브랜드를 알려나가고 있다.


인터뷰 - 조은현 이사

“뉴욕 시장에 진출해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브랜드로 성장하고픈 마음을 ‘앤슬리 뉴욕’이라는 브랜드 네임에 담았다”


출시 4개월 만에 100여명의 파워블로거들에게 호평받은 ‘앤슬리 뉴욕’을 선보이는 앤슬리의 조은현 이사는 소비자가 만족감을 느끼는 화장품으로 세계시장에서 인정받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조은현 이사는 “앤슬리는 소규모 회사이지만 내용물은 물론 디자인도 깐깐하게 신경을 썼다”며 “소비자가 앤슬리 제품에서 편리함과 재미를 느끼고 사용감이 뛰어난 제품으로 ‘앤슬리 뉴욕’이 모든 여성의 파우치 필수품으로 자리 잡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 이사는 “아이섀도우&아이라이너, 듀얼 마스카라 등 멀티 개념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며 “깐깐하게 만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올 한 해 누구나 앤슬리 뉴욕을 알도록 하는데 집중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또한 앤슬리는 현재 온라인에서 유통되고 있지만 향후 남성 라인 등 기초 케어 영역으로 제품군을 넓혀감과 동시에 홈쇼핑, 면세점 등으로 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여기에 별 다른 해외 영업 활동 없이 말레이시아 바이어가 방문하는 등 해외시장에서도 적극적인 러브콜이 있어 수출에서도 좋은 성과가 나타날 전망이다.


조은현 이사는 “제품 론칭 후 지인들에게 제품 테스트를 권하고 소감을 들으면서 다른 사람의 얼굴을 책임지는 일이라는 생각에 사명감이 강해졌다”며 “품질에 만전을 기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www.ansley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