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패드 한 장으로 각질을 잠재워라!
환절기, 패드 한 장으로 각질을 잠재워라!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2.2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씨가 전하는 보습 관리

   
 
끝나지 않을 것 같던 긴긴 겨울이 가고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따뜻한 햇살이 반갑게 느껴지는 반면,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저항력이 약해져 버린 피부 때문에 걱정이 앞선다. 특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자 두터워진 각질층이 피부를 더욱 푸석하고 칙칙하게 만든다.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기초 단계인 각질과 보습 관리만 잘해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여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각질관리를 위한 방법으로 쉽게 떠올리는 것이 알갱이가 들어있는 스크럽제이다.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단점을 지니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고민을 해소해주는 제품으로 자극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드 타입의 각질제거제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JNC화장품의 매직필링은 부드러운 면 패드 타입으로 매일 저녁 세안 후 기초 단계 전, 부드럽게 닦아내듯 사용해주기만 하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AHA 성분이 10.5% 함유되어 묵은 각질을 빠르게 제거하여 기초 단계 제품의 흡수와 침투를 용이하게 한다.

 

이렇듯 각질 제거를 끝낸 후에는 보습관리를 해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어야만 피부 건조함을 예방할 수 있다.

 

보습과 진정 효과가 높은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이 98% 함유되어 있는 JNC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은 각질 제거 후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특히 미국 텍사스 지역에서 5년 이상 숙성된 인증 받은 알로에만을 엄선하여 그 효과를 한층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계절의 특성을 파악하고 미리 준비하여 관리한다면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올 봄, 세심한 각질과 보습관리로 피부 미인 반열에 올라보자!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