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순간! 내 피부가 된다!
바르는 순간! 내 피부가 된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2.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코스, 본체청정 연(蓮) 비비크림 4종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지난 2008년 출시 후 광고 한번 없이 꾸준히 사랑 받은 효자품목인 본체청정 연(蓮) 생안 블레미쉬 밤과 수분진 비비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추가로 2개의 비비크림을 선보였다.

생안 블레미쉬 밤과 수분진 비비크림은 웰코스의 메이크업 제품군 중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비크림의 본 기능인 피부 재생과 피부 보정에 초점을 맞추어 새롭게 탄생됐다.

또한 웰코스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상태와 피부 컬러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길 원했지만, 이전 까지 출시된 비비크림은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지 못했던 점을 주목해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을 보완한 컬러체인지 블레미쉬 밤과 퍼펙트 매직 비비크림을 추가로 출시했다.

웰코스는 이들 4개 제품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각각의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커버함으로써 올해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셉트>
웰코스가 새롭게 리뉴얼하고 추가 출시한 본체청정 연(蓮) 비비크림 4종은 블레미쉬 밤(비비크림)이 최초 개발되던 당시 피부과에서 필링 시술 후 피부 재생효과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크림이었다는 것을 주목해 피부 재생 효과와 피부 보정 효과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제품 특징>
웰코스가 새롭게 리뉴얼 및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본체청정 연(蓮) 비비크림 4종에는 3가지 피부 보호 비법이 숨어 있다.

먼저 이들 제품에는 더러운 연못에서도 자신의 줄기와 꽃잎을 깨끗하고 청정하게 유지하는 연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맑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수분 유지 능력을 향상시켜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한방 추출물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고 유연하게 유지해 주며 피부에 기운을 보충하고 영양을 더하여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끝으로 이들 제품에는 달팽이가 스스로 상처를 케어하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점액의 성분인 뮤신에서 우리의 피부를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인 콘드라아친 황산을 함유해 안티에이징과 수분 공급 및 다크 스팟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제품 구성>
생안 블레미쉬 밤
한국인 피부에 가장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와 별도의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작은 잡티들을 꼼꼼히 커버해주는 간편한 사용감의 블레미쉬 밤이다. 출시 후 3년 동안 광고 한 번 없이도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새롭게 리뉴얼 된 본체청정 연 생안 블레미쉬 밤은 달팽이추출물, 캐비어 추출물 등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성분이 추가되어 비비크림의 본래 기능인 피부 재생과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더욱 높였다.

수분 솔루션 미네랄 비비크림
본체청정 연 수분진 비비크림이 수분 솔루션 미네랄 비비크림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났다. 이 제품은 화운데이션의 커버력과 메이크업제품에서는 찾기 힘든 높은 수분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고품격 프리미엄 비비크림이다. ‘Card Matrix House system’을 적용하여 유화제를 최소화 하면서도 사용감을 높이고 퍼짐성을 가볍게 하였으며, 히아루론산과 미네랄를 첨가해 촉촉함을 높였다.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삼중기능성 제품으로 여러 화장품을 덧발라 화장이 밀리고 두껍게 표현되는 단점을 제거했으며 재생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항염 성분인 감마리놀레산(GLA)이 20%이상 함유되어있는 보라지 오일과 보습 및 진정 효과가 탁월한 알로에 베라 젤 등을 함유하여 피부 보호에 더욱 효과적이다.

컬러체인지 블레미쉬 밤
그린톤의 내용물이 피부에 닿으면서 내 피부에 맞는 내추럴한 색상으로 변화하는 컬러체인지 블레미쉬 밤은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함께 메이크업 베이스의 기능을 갖춘 비비크림이다. 특히 비비크림 하나로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함께 바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어서 좋다. 특히 얼굴에 붉은 기가 많은 소비자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퍼펙트 매직 비비크림
합리적인 가격에 커버력, 지속력을 한층 높인 비비크림인 퍼펙트 매직 비비크림은 기존 시장의 비비크림 중에 커버력이 낮고 피부가 회색 톤으로 변하여 칙칙하게 표현되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가를 최저로 책정했지만, 내용물은 다른 프리미엄 비비크림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사용감이 뛰어나다.

<마케팅>
웰코스는 본체청정 연 생안 블레미쉬 밤와 수분진 비비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2개의 비비크림을 추가 출시하면서 배우 이시영을 모델로 기용, 새롭게 광고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잡지 광고 비율을 기존에 비해 30% 이상 증가시켜 보다 많은 소비자 대응 매체에 이들 비비크림을 노출시키는 것은 물론, 모델 이시영이 주연한 영화 ‘위험한 상견례’ 개봉에 앞서 시사회권 증정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들 4종의 비비크림을 소비자 마다 다른 피부 타입과 니즈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실제 매장에서 직원이 직접 소비자들의 피부 상태를 분석, 카운슬링 판매하는 전국 순회 교육을 진행할 방침이다. 

www.wel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