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마케팅 활성화로 수출전선 구축
해외 마케팅 활성화로 수출전선 구축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1.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馬聯 현지 미스코리아나 선발대회·발매식갖고 붐 일으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이 최근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의 일환으로 현지 실정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수출전선을 개척하고 있다.



최근 코리아나화장품은 말레이시아 시장의 활발한 해외 마케팅을 위해 현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미스 코리아나 선발대회·신제품 발매식`을 개최, 현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말레이시아 현지 판매 활성화와 기업·제품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난 10월 7일 말레이시아 최고의 리조트 지역인 GENTING HIGHLAND에서 약 2백50여명의 각계 주요 인사들과 지역별 판매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스 코리아나 선발대회와 신제품 발매식을 개최했다.



말레이시아 각 지역에서 치열한 예선전을 거친 본선 진출자 10명 가운데 3명이 초대 미스 코리아나 말레이시아로 선발됐다. 코리아나화장품의 김정행 전무를 비롯해 현지 VIP들의 엄격한 심사로 선발된 미스 코리아나는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 가운데 미모뿐만 아니라 지혜로움, 코리아나의 기업 이미지와 제품 이미지에 가장 어울리는 미인들로 선발됐다.



이날 선발된 미스 코리아나 진, 선, 미 3명은 현지에서 코리아나화장품 홍보 사절단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향후 코리아나화장품의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할 계획이다. 또 본 행사에 앞서 코리아나 녹두, 하이드레이팅, ZD 등의 제품 발매식을 다채롭게 연출해 참석자들에게 신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최근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및 아랍권 등 시장에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8월 25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레미트 스킨케어와 엔시아 메이크업 발매식을 개최한데 이어 9월 25일에서 27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린 `제 5회 Gulf Beauty 2000`에도 참가, 해외시장에서 한국의 톱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립하고 있다. www.coreana.com">www.coreana.com

기사입력일 2000-10-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