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봄 메이크업] 후레시 모더니스트 룩
[라네즈 봄 메이크업] 후레시 모더니스트 룩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2.1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날의 상큼 경쾌함 명료하게 표현
 

또렷한 눈매․생기있는 입술로 인형처럼 사랑스럽게





여심을 훔치는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다. 올 봄, 봄날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아 누구보다 화사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인형처럼 또렷하게 표현된 눈매와 생기 넘치는 컬러가 돋보이는 상큼하고 경쾌한 메이크업이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2011년 봄․여름 패션 콜렉션은 직선과 곡선 그리고 도트 패턴 등 단순한 도형을 이용하여 심플하게 재해석된 모던 하이테크 디자인이 주를 이루었다.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역시 이의 영향을 받아 단순하고 심플하지만 경쾌함이 돋보이는 ‘모즈룩’을 표현하고 있다. 모즈룩의 대표주자였던 뷰티 아이콘 트위기의 그것처럼 경쾌한 인형 같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하기 위해 선명한 아이라인과 긴 속눈썹, 상큼한 파스텔 톤이 올 시즌 메이크업의 핵심으로 다가올 전망이다.


올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구현하려면 투명하고 얇게 표현된 피부 위에 인형처럼 또렷한 눈매, 생기 넘치는 톤으로 연출된 입술과 아이섀도로 봄날의 경쾌함을 상큼하게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베이스는 보송보송하고 맑은 피부 결을 살려 피부 톤을 정돈하고 코랄이나 오렌지 컬러를 사용하여 두 볼에 생기와 은은한 광택을 연출한다. 여기에 은은한 펄감이 느껴지는 핑크섀도를 이용하여 그라데이션 없이 단색의 아이섀도로 화사한 눈매를 연출하고, 블랙 컬러 섀도를 이용하여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그 다음 아이라이너로 한 번 더 선명한 라인을 그려주고, 마스카라로 속눈썹 컬링 효과를 주어 인형처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질감의 립스틱을 이용하여 피치 빛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한다.


라네즈는 봄날의 상큼함을 명료하게 표현하는 스프링 메이크업 룩으로 ‘후레시 모더니스트 룩(Fresh Modernist)’을 제안한다.





[Pattern1] 로맨틱한 감성의 부드럽고 청순한 메이크업


Face- 보송보송하고 맑은 피부 결을 살려 피부 톤을 정돈하고 후레시 모더니스트 블러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하여 생기와 은은한 광택을 연출한다.


Eye- 은은한 펄감이 느껴지는 후레시 모더니스트 섀도 핑크 컬러를 이용하여 그라데이션 없이 단색의 아이새도로 화사한 눈매를 연출하고, 블랙 컬러를 이용하여 아이 라인을 그려준다. 라이너 앤 마스카라 듀오를 이용하여 아이라이너로 한 번 더 선명한 라인을, 마스카라로 속눈썹 컬링 효과를 주어 인형처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Lips- 스노우 크리스탈 립스틱 YR28 모더니스트 피치 색상을 발라 피치빛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한다.


       


[Pattern2] 화려한 감성의 생기있고 감각적인 메이크업


Face- 보송보송하고 맑은 피부 결을 살려 피부 톤을 정돈하고 후레시 모더니스트 블러셔 라벤더 컬러를 이용하여 건강한 혈색과 은은한 광택을 연출한다.


Eye- 화사한 후레시 모더니스트 섀도 오렌지 컬러를 이용하여 그라데이션 없이 단색의 아이새도로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블랙 컬러를 이용하여 아이 라인을 그려준다. 라이너 앤 마스카라 듀오를 이용하여 아이라이너로 한 번 더 선명한 라인을, 마스카라로 속눈썹 컬링 효과를 주어 인형처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Lips- 스노우 크리스탈 립스틱 LR08 모더니스트 핑크 색상을 발라 로맨틱한 핑크빛 입술을 연출한다.





[Pattern3] 세련된 감성의 섬세하고 싱그러운 메이크업


Face- 보송보송하고 맑은 피부 결을 살려 피부 톤을 정돈하고 후레시 모더니스트 블러셔 오렌지 컬러를 이용하여 건강한 혈색과 은은한 광택을 연출한다.


Eye- 후레시 모더니스트 섀도 그린 컬러를 이용하여 그라데이션 없이 단색의 아이새도로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블랙 컬러를 이용하여 아이 라인을 그려준다. 라이너 앤 마스카라 듀오를 이용하여 아이라이너로 한 번 더 선명한 라인을, 마스카라로 속눈썹 컬링 효과를 주어 인형처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Lips- 후레시 모더니스트 립글로스 LR07 모더니스트 코랄 색상을 발라 코랄 빛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한다. 



------------------------------------


후레시 모더니스트 스프링 메이크업 콜렉션 


엔트리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봄날의 화사함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풍성하고 다채롭게 완성할 수 있는 ‘후레시 모더니스트(Fresh Modernist)’ 스프링 메이크업 콜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화사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블러셔, 펄감이 돋보이는 생기 넘치는 4색 아이섀도, 발랄한 피치톤과 핑크톤의 글로시 타입의 립스틱, 자연스런 광택을 선사하여 화사하게 마무리해주는 3색 립글로스, 인형처럼 또렷한 눈매로 완성시켜주는 선명한 블랙의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가 함께 내장된 라이너 앤 마스카라 듀오로 구성돼 로맨틱한 감성의 청순한 스무드 앤 로맨틱(Smooth and Romantic) 메이크업 룩을 비롯, 3가지 ‘후레시 모더니스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 립스틱(YR28 모더니스트 피치/ LR08 모더니스트 핑크): 밝고 깨끗한 컬러에 고급스러운 광이 더해져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해 주는 글로시 타입 립스틱.  4g, 2만2000원대.


=라네즈 후레시 모더니스트 립글로스(LR07 모더니스트 코랄): 자연스러운 광택과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끈적임 없는 고발색 립글로스. 맑고 소프트한 3 컬러가 조합된 3단 립글로스로 입술에 화사한 색감을 연출해준다. 5g, 2만원대.


=라네즈 라이너 & 마스카라 듀오: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제품. 선명한 블랙 리퀴드 라이너와 뭉침 없이 깨끗하게 발리는 마스카라로 구성되어 또렷하고 선명한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해준다. 8ml, 2만5000원대.


=라네즈 후레시 모더니스트 블러셔(라벤더/오렌지/베이지 3색 블러셔): 아이섀도로도 사용 가능한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멀티 3색 블러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를 한층 생기있게 연출해 준다. 13g, 3만2000원대.


=라네즈 후레시 모더니스트 섀도(오렌지/핑크/그린/블랙 4색 섀도): 화사한 펄감이 어우러진 생기 넘치는 파스텔 컬러의 4색 아이섀도로 구성. 8g, 3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