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희망을 말한다] 로제화장품
[2011년 희망을 말한다] 로제화장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1.1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만족 중심의 마케팅 전개, 유통 다변화에 총력”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2011년 소비자 만족 중심의 마케팅 전략 및 유통 다변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천명했다.

로제화장품은 2010년 프리미엄 브랜드 ‘십장생 천지향’의 폭발적인 성장과 전속 모델 전인화씨의 열풍, 줄기세포 콘셉트 화장품 출시 등 큰 이슈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소비자의 뇌리에 로제화장품의 이미지를 확고히 인지시켰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로제화장품은 2011년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특히 2011년에도 마케팅 부문의 강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나서는 한편 새롭게 론칭되는 신제품 브랜드의 광고, 홍보에 집중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시판유통 부문의  역량 강화에 나선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점접 강화를 최우선 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을 분석하여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전략을 시행할 예정이다.

로제화장품은 2011년에는 급변하는 유통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유통 다각화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로제화장품은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을 분석하고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개발을 통해 홈쇼핑과 마트 유통에 진출을 모색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신유통 진입을 통해 이익 창출에 나설 것이다. 

지난해 국내시장의 성장을 발판으로 동반 성장한 해외시장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해외시장은 2010년 일본과 미주에서 큰 폭으로 성장세를 이루었으며, 꾸준한 거래량을 보였던 중국, 동남아시아 역시 완만한 성장세를 보였다. 로제화장품은 2011년에 이미 진출한 국가에서는 마케팅과 홍보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며 신규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 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칠 방침이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