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희망을 말한다] 보브
[2011년 희망을 말한다] 보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1.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30주년…코스뷰티 우량기업

신뢰 구축&제품 혁신&영업 강화&고객 소통에 중점
보브는 ‘소통을 통한 혁신과 성장 마케팅’ 이라는 핵심가치를 기본으로 2011년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2011년 보브는 30주년을 맞아 기업 신뢰를 강화하고 제품과 유통의 혁신을 발판 삼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속화를 이룩하기 위한 방침을 내세웠다.

이를 위해 4대 핵심 전략으로 기업신뢰 구축, 제품의 혁신, 시장 영업력 강화, 고객중심 소통을 발표하며 이를 통해 견고한 중견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또한 30년간 쌓아온 경영,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매출 1000억원 이상의 우량기업으로 성장해 코스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1981년 진양 화장품 공업사로 출발해 2011년 현재의 모습으로 성장한 보브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기 위해 외적으로는 기업 신뢰를, 내적으로는 기업문화를 전파하며 화장품 산업의 리딩 브랜드로 도약할 방침이다.

30주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념사업을 전개해 나가며 기업 성장의 동력이 되는 기업 문화를 정착해 전 임직원이 공유하며 창의적인 조직문화 창출에 앞장서 기업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제품 부분에 있어서는 스피드한 변화의 시대를 맞아 미래 트렌드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의 혁신 제품들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고부가가치를 이룩하고 안정적 수익기반 확보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수 있는 원동력으로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시장에서는 공격적인 영업력으로 유통 변화에 대응하는 신시장을 개척하고 시판시장에서 우위 확보를 위한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한 경로별, 제품별 유통 타깃에 맞춰 시장의 리딩 품목을 추가로 발굴하고 기초 시장에 성공적인 진입할 것이다.

뉴미디어 시대를 맞아 SNS를 접목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소통’과 ‘참여’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회사와 직원, 고객과의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적극적인 소통과 정보 공유를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이로써 고객 만족도 제고, 업무 효율성 향상, 서비스 품질 향상, 현장 중심의 업무 정착 의 경쟁력이 강화해 나갈 것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