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과 한방의 조화로운 만남!!
양방과 한방의 조화로운 만남!!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2.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다니코스메틱, 신개념 메디엔탈 코스메틱 마스크 팩

시판 시장의 틈새 공략을 통해 전문점과 대리점들의 상생을 모색한다는 목표로 지난해 설립된 이스다니코스메틱(대표 차대익)이 한의사가 개발한 신개념 발효한방 제품 ‘비단포’를 출시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발효한방 마스크팩 라인인 ‘비단포’는 하나그린한의원과 공동 개발된 제품으로 한의학과 양의학을 접목한 신개념의  메디엔탈(Medical + Oriental) 미용클리닉 제품이다.

 

대나무통을 이용해 한방 성분을 발효시켜 흡수율과 효과를 증대시켰으며 탄력 강화 성분인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와 보습 증대에 효과적인 아미노 애씨드 콤플렉스 등 특허 성분이 더해져 피부 보습과 탄력, 색소 침착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이스다니코스메틱은 첫 제품으로 비단포 메디엔탈 클리닉 마스크 4종과 비단포 메디엔탈 힐링마스크 4종을 출시했으며 지속적으로 라인을 확대할 방침이다.

 

콘셉트

비단포 브랜드는 ‘명주실로 짠 윤이 나고 광이 나는 천’이란 뜻으로 비단과 같은 피부감촉으로 비단결과 같은 피부결를 선사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의미처럼 비단포의 메디엔탈 마스크는 일본산 고밀도 큐프라시트의 사용으로 차별화된 실크감촉의 셀룰로오스시트가 부드럽고 매끄러운 사용감촉, 비단결과 같은 피부결을  선사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제품 특징>

비단포 메디엔탈 마스크 제품은 여성들이 느끼는 피부고민을 크게 4가지로 구분해 탄력강화, 수분공급, 미백강화, 피부진정 효과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개발되었으며 힐링 마스크와 클리닉 마스크로 콘셉트를 차별화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인공색소, 광물오일, 형광증백제 등과 같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배제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켰으며, 피부 고민에 적합한 귀한 원료를 1차 상온에서 발효시킨 후 미네랄과 아미노산 성분이 다량 함유된 대나무통을 이용한 숙성을 통해 피부에 이로운 성분들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발효숙성기술을 적용한 것이 강점이다.

 

<제품 구성>

비단포 메디엔탈 클리닉 마스크 4종(2-스텝 퓨전한방 마스크)

기존의 마스크팩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미용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마스크팩 전용 베이스 앰플을 마스크 파우치 내 별도의 공간에 충진 시켜 제품의 실용성면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피부 문제점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부여해주는 하이테크 특허성분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아미노 애씨드 콤플렉스와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성의 아데노신, 알부틴이 처방되어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시켰다.

 

‘매선톡스’ : 제품 구성은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자생력을 촉진시켜 주름지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12가지 매선 발효 솔루션 성분과 CoQ10, 아스타잔틴의  복합성분이 처방되었다.

 

‘태반약침’ :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영양 공급 및 피부재생을 촉진시켜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정안 발효 솔루션 성분, 태반추출물의 복합성분이 처방되었다.

 

‘미백MTS’ : 백복령, 산자나무, 석류, 연자육, 지황, 동충하초 등의 12가지 미백 발효 솔루션 성분과 C-AA2G, 상백피추출물 등의 시너지효과로 잡티가 많고 거뭇거뭇한 잡티피부를 깨끗한 피부로 회복시켜 준다.

 

‘화침TCA’ : 황금, 마치현, 애엽, 녹차, 금은화, 의이인 등의 정화 발효 성분과 센텔라아시아티카, 동백오일 등의 시너지효과로 트러블피부, 민감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주고 모공과 피지를 조절 해 준다.


비단포 메디엔탈 힐링마스크 4종(한의원 약방문 12진액 마스크)

대나무통 숙성 발효 한방과 한방미용비법이 결합된 제품으로 홍삼, 동충하초, 지황, 황기, 겨우살이, 로얄제리, 대두, 녹용, 복분자 등 12가지 발효성분이 함유되어 효과를 배가시켜 준다.

 

‘발효 탄력, 메디엔탈 힐링마스크’ : 명의비책과 피부과학으로 탄생된 발효진액이 듬뿍 담긴 주름지고 처진 피부용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한방피부과학 발효진액 약방문 ‘탄력보강단’이 함유되어 있다.

 

‘발효 보양수, 메디엔탈 힐링마스크’ : 명의비책과 피부과학으로 탄생된 발효진액이 듬뿍 담긴 손상피부 및 악건성피부용 미백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한방피부과학 발효진액 약방문 ‘자양보습단’이 함유되어 있다.

 

‘발효 미백, 메디엔탈 힐링마스크’ : 명의비책과 피부과학으로 탄생된 발효진액이 듬뿍 담긴

기미, 주근깨 및 칙칙한 피부용 미백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한방피부과학 발효진액 약방문 ‘미백청정단’이 함유되어 있다.

 

‘함유발효 진정, 메디엔탈 힐링마스크’ : 명의비책과 피부과학으로 탄생된 발효진액이 듬뿍 담긴 트러블 및 민감성 피부용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한방피부과학 발효진액 약방문 ‘화열진정단’이 함유되어 있다.

 

<마케팅>

경희대학교 한의대 출신 발효한방 피부전문가 하나그린한의원과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된 비단포는 자연에서 얻은 귀한 한방 원료만을 엄선해 발효 공법으로 대나무통 숙성이라는 과정을 거쳐 탄생한 신개념 제품이다.

 

다양한 임상경험과 학술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R&D단계에서부터 발효전문가 하나그린한의원의 최보희 원장의 자문을 통해 개발되어 전문성과 신뢰성 모두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이스다니코스메틱은 이러한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시판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10월26일 대전 유성 아드리아 호텔에서 전국 대리점장들을 초대해 신제품 발매식을 갖고 시판 공략을 다짐한 이스다니코스메틱은 제품 출시와 함께 시판 대리점 33곳과 약국 대리점 20곳을 확보하고 전문점과 마트, 약국 등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문의는 02-2603-4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