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色(색)다른 남자가 좋다!
겨울, 色(색)다른 남자가 좋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1.1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클럽, 겨울남자 색으로 표현

겨울이면 거리는 보통 검은색, 회색 등 어두운 색으로 물든다. 


블랙 계열의 색으로 따뜻함을 유지하는 것도 좋지만 남들과는 다른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 헤어 컬러스타일링은 가장 손쉽게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겨울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헤어 컬러에 따라 풍기는 이미지 또한 아주 다르다. 로맨틱한 남자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헤어 컬러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겨울남자로 변신해보자.

 

 

 

 

#부드러운 감성적 남자...‘브라운 컬러’-레오 브라운, 피치 브라운 대세 

여름에는 오렌지브라운과 같은 산뜻한 컬러가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겨울에는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브라운 계열의 컬러가 강세다. 
이번 겨울 감성적인 남자로 변신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 염색을 권한다. 
 

브라운 계열 중 레드와 브라운 색이 섞인 레오 브라운은 댄디컷, 프린지 컷에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뤄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피치 브라운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가미된 피치색과 브라운의 조화로 가볍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자 할 때 적합하다. 
이 컬러는 컷트의 강한 라인을 부드러운 컬러로 완화시켜 스타일리시한 헤어컷에 도전 하는 남성들을 한층 돋보이게 할 때 도움을 준다.
 

 

#자신만의 개성 표현...‘레드 헤어’-와인, 퍼플빛 유행 
 

올 겨울에는 유난히 강렬한 레드 헤어가 눈에 뛴다. 여자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레드 계열의 컬러 스타일링으로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레드 계열의 헤어 컬러는 검은 피부를 가진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검은 피부는 밝은 컬러보다 은은하면서도 깊은 색감의 컬러들이 더 잘 어울리며, 레드 계열의 컬러는 더욱 건강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비교적 큰 얼굴형을 가지고 있다면 밝은 색상보다는 어두운 색상의 컬러가 좋다.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검은 피부의 남성들이 와인 또는 퍼플 등의 색으로 염색을 하면 세련되고 섹시한 이미지도 연출할 수 있다.
 

 

#시크, 모던한 남자...‘블랙 헤어’-블루블랙, 딥블루블랙 선택 

블루블랙 컬러 역시 겨울과 어울리는 색이다. 블루블랙 계열은 이지적이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해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블랙 컬러는 잦은 스타일링으로 인한 손상모발이나 푸석한 느낌의 건조한 모발의 머릿결을 한층 좋아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으며, 관리 또한 쉽다. 


블랙컬러의 헤어는 피부톤을 밝아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이목구비를 뚜렷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시크하고 강렬한 느낌의 겨울남자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좋다. 

 

 

남성전문헤어숍 블루클럽 이혜경 수석디자이너는 “이번 겨울에는 톤이 밝은 브라운 계열과 강렬한 레드 계열의 컬러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추세”라며 “염색을 할 때는 헤어에센스 등을 이용해 기본적인 헤어케어에 더욱 신경을 써주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www.blueclu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