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자이너 향수 `사 피` 출시
LG, 디자이너 향수 `사 피` 출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2.0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브랜드화 목표로 향수시장 본격 진출


LG화장품사업부(사업부장 송병화)는 내달 디자이너 향수 `사피(Sa Fille)`를 발매할 예정이다. `그녀의 딸`이란 이란 이름의 이 향수는 디자이너 이정우 씨의 컨셉 제품.



이번 향수 발매는 이정우 씨가 추구하는 희귀함과 사치스러움, 그리고 자연 친화적인 세계와 사 피가 의도하는 향의 세계가 유사하다는 점에 기인, 사 피를 국제적인 브랜드로 키우고자 하는 의도에서 비롯됐다.



사 피의 브랜드 컨셉은 `내 안의 새로운 자아를 불러내는 이름(Another Self)`. 세계적인 우수 조향사 중 쟝 스페이스(Jean R. Spaeth)와 공동으로 사 피만의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향취를 담아냈다.



용기 디자인에서도 비대칭속의 조화, 고전과 현대의 적절한 배합으로 현대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자연 친화적인 조각물을 연상케 한다.



LG화장품사업부는 사 피의 출시를 통해 향수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에는 프리미엄급 향수 이미지를 제고하는 한편 패션 리더를 지향하고 향수를 생활기호품으로 인식하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마케팅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사 피는 내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의 오휘 매장과 함께 운영되는 별도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lgcosmetics.co.kr">www.lgcosmetics.co.kr





기사입력일 : 2001-02-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