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
라미화장품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의 터치로 여우가 된다 ‘서단비 여우 마스카라’
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은 2011년 마스카라 시장을 리드해 나갈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 업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그동안 우수한 제품력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소르띠에 마스카라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길고 풍성하게 컬링 된 속눈썹이야말로 여인을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요소다. 최근 3~4년 간 메이크업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아이라인 꼬리를 길고 선명하게 여우처럼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에 포인트가 모아지고 있다.


마스카라의 어원이 에스파냐어로 가면, 변장이라는 뜻에서 온 것처럼 여자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아름답게 변화시켜 주기 위해 마스카라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 수 있다. 마스카라로 인해 높아진 속눈썹은 여인의 눈매를 더욱 매력적이고 강렬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자존심이며 자신감이다. 


날로 높아져가는 속눈썹만큼이나 마스카라에 대한 여성들의 욕구는 높아져 가고 있다. 좀 더 길고 풍성하게, 눈 밑 번짐은 NO, 여기에 클렌징까지 간편해져야 하니 멀티플레이어가 아니면 선택 받을 수 없게 된 것이다. 이러한 여성들의 깐깐함에 발맞추어 라미화장품은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 업 마스카라를 내놓았다.


제품 특징

짙고 풍부하게~ 블랙의 깊이 빠져들다

눈썹이 적고 가늘면서 힘이 없는 여성들의 고민은 무엇보다 짙고 깊이 있는 속눈썹으로 고정되는 것이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속눈썹이 짙고 풍부해지는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는 세팅력과 볼륨감이 우수한 멀티펑션 폴리머 콤플렉스(Multi-Function Polymer Complex)를 배합해 매력적인 눈매를 표현해준다. 또한 코팅력이 우수해 한번 세팅된 속눈썹은 잦은 움직임에도 길게 세팅 된 속눈썹을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눈 밑 번짐 ZERO를 실현한다

1분에 20~30회 깜빡이게 되는 눈 화장의 고민은 얼마나 깔끔하고 깨끗하게 유지되느냐 이다. 특히 눈물로 인해 마스카라가 번진다면 여성의 매력도 반감되기 마련.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는 수상과 유상의 밸런스 있는 리치 퍼포먼스 텍스처가 가볍고 매끄러운 속눈썹을 연출해주면서 내수성이 뛰어난 롱라스팅 폴리머(Long Lasting Polymer)를 형성해 눈물이나 땀에 쉽게 번지지 않으며 가루날림 없는 깨끗한 화장을 유지시켜 준다.


속눈썹도 상처받지 않도록 보호한다

매일 화장하고 닦아내야 하는 마스카라는 아무리 세심하게 클렌징에 신경을 쓴다 하더라도 눈썹이 약해지거나 예민해지는 것을 경험 하게 된다. 좋은 마스카라는 풍부한 볼륨감도 중요하지만 우리 얼굴에 가장 민감한 눈에 바르는 화장품이기에 더욱 안전하고 섬세해야 한다.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 업 마스카라는 광택 있고 탄력 있는 속눈썹을 위해 실크단백질, 니아신나마이드를 처방해 속눈썹 뿌리부터 영양을 공급해주고 녹차추출물, 비타민E 유도체가 함유되어 민감한 눈 주위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디자인

기존의 제품이 클래식한 디자인과 보석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소르띠에 노블린 롱&볼륨업 마스카라는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크롬 블랙톤의 디자인에 여성의 감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자수정 톤의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여자의 구매력을 자극한다. 올 가을 컬러 아이템인 딥 그레이와 실버를 적절하게 조화시켜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여한다.


마케팅

마스카라 발매 이후 6년간 입증된 품질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하반기 소르띠에 판매의 주축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광고, 포스터, POP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초기 마스카라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지금까지 확고히 지켜왔던 가격질서와 유통관리를 지켜나가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중점을 두며 전문점 시판 유통을 기반으로 판매하는 브랜드인 만큼 고객들에게 적극적인 카운슬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전문점 교육을 강화하고 앞으로 추가 리뉴얼 되는 아이라이너도 선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마스카라 사용 TIP

*거울은 약간 아래쪽에 두어야 뿌리 부분까지 잘 발린다.

마스카라액을 속눈썹 뿌리 부분까지 발라주지 않으면 뷰러로 컬을 만들어도 시간이 지나면 밑으로 처지게 된다. 마스카라를 속눈썹 뿌리부분부터 확실하게 발라주기 위한 손쉬운 방법은 거울을 정면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약간 밑에 놓고 마스카라를 발라주면 속눈썹의 뿌리 부분이 잘 보여 바르기 쉽다.


*중앙, 눈머리, 눈꼬리 순으로 바르되 포인트는 눈꼬리에

마스카라액은 전체적으로 골고루 발라주되 눈썹의 중앙부분, 눈썹 앞머리, 그리고 눈썹 꼬리 쪽으로 브러시를 옮겨가며 아래에서 위쪽으로 들어 올려 가며 발라준다. 이때 눈썹 꼬리 부분이 강조되도록 여러 번 덧발라준다.


*개봉 후 장시가 방치하지 않는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는 예민한 눈가에 사용하는 것이니만큼 개봉 후 6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브러시를 꺼낼 땐 펌프질을 하지 않도록.

공기와 접촉하면 내용물이 쉽게 마르므로 되도록 펌프질을 하지 않아 공기 접촉을 피한다.


*다른 제품을 섞지 않는다.

내용물이 굳어진 경우 마스카라 전용 유화제를 넣고 재사용 가능하나 많이 알려진 대로 스킨을 섞어 사용하는 것은 잘못된 방법이다. 스킨을 섞을 경우 액이 변질될 우려가 있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