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맨 클리어 페이스 워시’ 발매
‘제니스맨 클리어 페이스 워시’ 발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9.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웰, 보습.진정효과---자극없는 남성용 클렌징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은 민감한 남성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제니스맨 클리어 페이스 워시’를 출시한다.


제니스맨 클리어 페이스 워시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대두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늘려주고, 건조한 가을철 외부 자극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또 피부트러블 완화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메타세콰이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잦은 면도와 도시환경에 민감해진 남성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칙칙해진 피부를 턴 오버시켜 밝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미세하고 촘촘한 천연 지방산 성분의 거품을 생성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표면과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하여 청결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의 천연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미숙 제니스웰 브랜드 매니저는 “남성은 여성에 비해 유분이 많고 매일 면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이 필수”라며, “제니스웰 클리어 페이스 워시는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없는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지치고 민감한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바꾸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www.zeniswe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