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엔 과감한 레드 립을 포인트로!
올 가을엔 과감한 레드 립을 포인트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9.0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KN 럭셔리, 2010 F/W ‘미스 판도라(Myth Pandora)룩’ 제안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의 입큰(IPKN)이 배우 김민희의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공개했다.

 

입큰은 세련되고 관능적인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2010 FW메이크업 룩 ‘미스 판도라(Myth Pandora)’와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스키니 핏’을 선보였다.
 

미스 판도라는 네이비 스모키와 레드와인 립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나타내며, 스키니 핏은 촉촉하고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네이비 아이라이너로 눈매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치명적인 매력의 그녀 ‘미스 판도라(Myth Pandora)’


 

올 가을 메이크업 키워드는 ‘레드 립’. 과감하고 화려한 레드 립의 귀환은 몇 시즌 째 계속 트렌드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었지만 컬러에 대한 부담감으로 실제로 사용하기는 쉽지 않았다.

 

입큰에서는 실생활에서도 포인트 있는 연출을 할 수 있도록 깊고 은은한 아이메이크업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레드 와인 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레드 립을 선망하는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신화 속 팜므파탈의 관능적인 매력을 연출하는 ‘미스 판도라(Myth Pandora)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우선 피부 톤을 잡티 한 점 없이 깨끗하고 가볍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좋다. 그리고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10호 미스 판도라를 이용해 은은한 화이트&네이비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Make-up How to


 

펄 감이 거의 없는 빛바랜 페일 톤의 ‘빈티지 블루’를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펴 바르고, 블루 펄이 가미된 어두운 네이비 컬러의 ‘인디고 블루’를 아이라인 윗부분까지 살짝 올라오게 그라데이션 하여 깊은 눈매를 표현해준다.


 

눈매가 무겁지 않게 전체적인 반짝임을 주기 위해 핑크와 블루 펄이 반짝이는 크림 타입 ‘스노우 쉬머’로 살짝 터치해주고 눈 앞머리에도 하이라이팅을 주면 반짝이면서도 그윽한 눈매가 완성된다.


 

화이트&네이비 스모키로 아이메이크업을 은은하게 연출했다면 립 메이크업은 과감하고 관능적으로 연출해주는 것이 이번 룩의 포인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403호 레이디 홀릭은 은은한 펄감이 가득한 다크 레드 컬러로 여성의 섹시한 매력을 고급스럽게 극대화 시켜준다.
 

뉴욕 스타일의 시크한 그녀 ‘스키니 핏(Skinny Fit)’
 

얇고 매끈한 보디를 강조하는 스키니가 패션에 이어 메이크업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트렌드가 되었다. 입큰 스키니 핏 메이크업은 촉촉한 윤기와 완벽한 밀착력으로 마치 화장을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깨끗하고 시크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핵심!
 

 

스키니 핏은 타고난 듯 자연스러운 윤택감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결이 돋보일 수 있도록 색조 메이크업은 절제해주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함으로써 세련되고 절제된 매력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메이크업 트렌드다.
 

Make-up How to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스키니 비비’를 소량 덜어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발라준다. ‘스키니 팩트’로 T존 부위와 눈가 유분을 살짝 정돈한 후, ‘마이 스모키 펜슬’ 3호 인디고 블루로 눈꼬리를 길고 엣지있게 빼준다. 피부 결이 더욱 촉촉하게 돋보일 수 있도록 실버 펄 라이너로 눈꼬리와 눈 앞머리에 반짝이는 포인트를 준다.


 

입술은 컬러감보다는 생기 있는 윤기를 표현하는 것이 좋다. 은은한 펄이 함유된 누드 톤의 ‘마이 잇 글로스’ 11호 슈가쉬머로 반짝이고 생기 있는 입술로 마무리해준다.


 

한편 입큰과 함께 올 가을 뷰티 룩을 연출한 패셔니스타 김민희는 그 동안의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클래식하고 관능적인 여성의 매력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브랜드 관계자는 물론 모든 스텝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김민희 인터뷰가 담긴 이번 화보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www.youtube.com/watch?v=fZaz7Ir0xFI)와 입큰 QR코드 스캔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www.ipk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