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시크하게
뉴트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시크하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보브 오리지날 이모션(Original Emotion)
올 가을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에서 제안하는 메이크업 콜렉션은 더욱 풍부하고 입체적인 색감, 신비롭고 섬세한 아름다움을 연출하고자 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인 ‘오리지널 이모션(Original Emotion)’ 룩은 눈매를 보다 우아하고 엣지 있게 연출해 메이크업의 디테일함을 더한다. 또한 과거의 고전적 무드인 클래식의 영향으로 뉴트럴 계열의 브라운과 딥브라운 계열의 은은하면서도 절제된 트렌드를 한층 세련되게 표현해 주고 있다.


오리지널 이모션 룩은 여성미를 더욱 강조해 우아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클래식하되 여성스럽게 강조하고, 우아함을 잃지 않으면서 자기만의 개성을 돋보이게 해야 한다. 또한 과거에 비해 지나치게 딥(DEEP)하지 않으면서도 소프트하게 흐르듯 자연스러운 무드를 유지해주는 것이 키포인트이다.


오리지널 이모션 룩 메이크업의 핵심은 깊고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마치 빛을 끌어안고 베일을 감싼 듯한 느낌으로 아이섀도를 전체적으로 그라데이션해 펴 바르고 최대한 입체적이고 시어한 느낌이 들게 하는 것이 포인트다. 메탈릭하면서 빛나는 느낌, 풍부하고 소프트한 질감과 텍스처 등이 더해져 뉴트럴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오리지널 이모션 How to 

Eye 캐슬듀 다이아키트 2호 트위기 새틴벨벳을 이용해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글램누드피치계열의 컬러를 눈두덩에 전체적으로 펴 바르고 언더라인에도 펴 발라 눈가를 환하고 깨끗하게 연출해 준다. 글램 딥 브라운 컬러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따라 펴 발라주고 아이홀을 연결해 깊이 있게 표현해 준다.


눈꼬리 부분을 살짝 강조하고 언더라인의 끝부분에 터치해 눈매의 볼륨감을 살려준다. 웜 샤인 골드 컬러를 사용해 눈두덩 위에 가볍게 터치하면 글램하면서 여성스러운 컬러가 표현된다. 그리고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따라 살짝 두께감이 느껴지도록 길게 그려준다.


아이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마스카라.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 전체에 고루 펴 발라준 후 살짝 세워 눈썹의 끝부분과 언더 손 눈썹에 길이 감을 더해주면 입체적인 아이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속눈썹 한 올 한 올 글래머러스하게 코팅해주어 오후까지 탱탱하고 풍성한 파워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



Lip 뉴트럴 세미스모키 아이메이크업으로 힘을 더했다면 립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고 누디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캐슬듀 다이아 립스 트위기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입술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준 후 캐슬듀 오버세팅 립글로스 트위기 만다린 컬러로 살짝 발라주어 입술의 볼륨감을 더해준다.


Face 은은하면서도 우아함을 주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피부표현을 보다 촉촉하고 가볍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수분감이 가득한 피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커버력 위주보다는 보습력이 강한 제품을 사용한다.


글램한 피부 표현을 위해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마무리하는 것도 빼 놓지 말아야 한다. 눈 밑, T존, 눈썹 뼈에서 관자놀이를 지나 눈 밑으로 이어지는 C존에 하이라이터를 발라 밝게 해주면 한층 화사한 피부표현이 완성된다.


마케팅 전략

(주)보브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뉴트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제시함과 동시에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5종을 선보이고 역매에 나섰다. 오리지널 라인은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 그리고 소비자들의 메이크업 사용 패턴에 따른 아이라이너 3종으로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가을 시즌 보브는 오리지널 라인과 가을 컬러를 통해 색조의 리딩 브랜드로서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스타마케팅과 컬러 마케팅을 통해 대대적인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