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RGⅡ, 피부 유전에 도전하다”
소망화장품, “RGⅡ, 피부 유전에 도전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 모델 이다해, 스토리텔링 방식 TV CF 촬영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전속 모델로 발탁한 탤런트 이다해를 모델로 첫 TV CF 촬영을 마쳤다.


경기도 광주에 있는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피부 유전에 도전하다’는 내용으로, 이다해 모녀가 듀얼 모델로 나섰다.


이번 광고는 잡지 광고를 촬영 중인 한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이다해 모녀가 함께 등장하는데, 엄마를 꼭 빼닮은 피부 덕분에 아름답긴 하지만 연약하고 주름지기도 쉬운 피부에 관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나이가 들수록 외모는 물론 피부도 엄마를 닮아가는 모든 여성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움은 닮되 주름지기 쉬운 피부만큼은 닮지 말자는 즉, 유전을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성분과 기술만을 부각하여 제작되었던 기존의 화장품 광고들과 달리,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소재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는 점, 그리고 이다해의 나레이션을 통해 마치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듯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이다해를 주인공으로 하여 딸의 시각으로 엄마를 바라보는 딸 편, 그리고 엄마의 시각으로 딸을 바라보는 엄마 편, 이렇게 총 2편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는 최근 SCI급 논문에 게재된 홍삼 진세노사이드 Rg2를 함유한 ‘다나한 RGⅡ PREMIUM EX’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Rg2는 세포 과학을 통해 규명된 성분이기 때문에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는 8월 말 온에어 됐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