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오일오, 세계적 브랜드 국내 독점 유통
일오일오, 세계적 브랜드 국내 독점 유통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2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품질에 좋은 가격으로 입소문
(주)일오일오(대표 남일호)는 영국의 Rock face, 미국의 E.L.F.와 Sally Hershberger, 독일의 STRAUB 등의 화장품을 국내에 독점 론칭해 유통시키고 있다.

일오일오가 선보이는 화장품은 대부분 론칭한지 1~5년 미만의 브랜드들로 우수한 품질에 좋은 가격으로 입소문을 통해 점차 커나가며 세계 시장에서의 성장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특히 E.L.F.의 경우 국내에서도 구매대행을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STRAUB는 독일 여행 시 꼭 구입해야할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E.L.F.

뉴욕의 도시적이며 다이나믹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담은 E.L.F.는 Eyes Lips Face의 의미를 지닌 색조 화장품 라인으로 온라인 유통을 통한 가격 경쟁력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특히 제품의 포장보다 품질을 우선시 하며 천연 미네랄만을 사용한 가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표방하고 있다.


E.L.F.는 모든 여성이 내면과 외면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갖게 하겠다는 목표로 탄생해 화장은 개성을 감추는 것이 아니라 강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제품 구성은 색조 메이크업 제품과 매니큐어, 브러시, 기타 메이크업 도구, 목용용품, 미네랄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브러시와 메이크업 도구를 먼저 선보였다.


Sally Hershberger

힐러리 클린턴, 톰 크루즈, 산드라 블록 등 미국 유명 인사들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Sally Hershberger에 의해 탄생한 헤어 케어 브랜드로 일반인들도 자신의 헤어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Sally Hershberger는 현재 미국 내 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는 모발용, 두꺼운 모발용, 곱슬머리용을 위한 샴푸와 린스 등과 모든 모발을 위한 스타일링 제품으로 4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Rock face

글로벌 뷰티 기업에서 근무했던 3명의 창업주가 론칭한 Rock face는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남성을 위한 브랜드이다. Rock face는 휴대하기 간편한 용기와 가격 경쟁력이 장점으로 남성에게 최적화된 고성능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페이스워시, 페이스스크럽, 쉐이브젤, 쉐이브밤, 샤워워시 모이스처라이저 6종이며 각각의 제품은 그린애플, 베르가못, 귤, 자스민, 코리엔더, 머스크 등의 독특한 향취를 지니고 있다.




STRAUB

Straub 그룹은 헤어케어, 바디케어, 향수를 생산하는 5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독일에서 가장 큰 화장품 회사 중 하나이다. 천연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Straub의 바디제품은 향수 제조의 노하우를 담아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은은하고 상큼한 과일향을 지닌 ‘푸루티’, 라이스 밀크를 베이스로 보습이 뛰어난 ‘라이스 밀크’, 글리세린의 함량을 높여 보습력과 지속력을 높인 ‘워터컬러’ 등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영업 전략

일오일오는 해외에서 이미 호평 및 검증을 받은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며 추가로 2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국 대리점 모집을 통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브랜드별로 드럭스토어, 온라인 등의 개별적인 유통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일오일오는 이미 해외에서 품질력을 검증받고 호평 받은 제품과 유통업에서 쌓아온 경력을 통해 탁월한 영업 능력으로 2~3년 안에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문의는 02-6340-61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