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궁365 엄정식 마케팅 본부장
미궁365 엄정식 마케팅 본부장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1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좌훈 스파 프로그램으로 승부수”

최근 미궁365가 좌훈 스파의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피부관리실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 좌훈 스파는 여성 고객들이 몸에는 좋지만 위생상의 문제와 사용의 불편함 때문에 피부관리업계에서 활성화가 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엄정식 본부장은 "미궁365가 개발한 좌훈 스파 프로그램은 기존 좌훈 스파의 단점을 보완하고 좌훈 스파 기기의 디자인은 물론 스파 에센스의 개발로 기존의 좌훈 스파와 차별화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엄 본부장은 "미궁365의 좌훈 스파 프로그램은  스파 테라피, 한방 티 테라피, 효소 테라피로 구성돼있다"며 "특히 스파 테라피에 사용되는 10종의 스파 에센스는 동의보감, 황재내경 등의 처방을 사용하고 있어 효능, 효과는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엄 본부장은 “미궁365의 좌훈 스파 프로그램은 단순히 좌훈 스파기기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스파 테라피, 한방 티 테라피, 효소 테라피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피부관리실의 신규 고객 창출과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궁365의 좌훈 스파는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지만, 스파기기는 전통 현대 민화인 화조도를 접목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울러 장식장을 비롯해 사용되는 소모품 역시 피부관리실의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엄 본부장은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피부관리실에 입점할 방침이며, 지방상권의 경우 대리점과 취급점을 통해 미궁365의 좌훈 스파 프로그램은 확대할 방침”이며 “향후 미궁356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면, 로드숍은 물론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기와 프로그램도 개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