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C코스메틱, 프라셀 태반BB샴푸 & 트리트먼트
BNC코스메틱, 프라셀 태반BB샴푸 & 트리트먼트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7.1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반과 세정력 강화 발명특허 성분 결합으로 두피와 모발 관리 동시에~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고객의 니즈에 다양한 태반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BNC코스메틱(대표 장억만)이 최근 활발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능성 탈모샴푸시장을 겨냥해 ‘프라셀 태반BB샴푸 & 트리트먼트’를 론칭하고 또 한 번 도약의 날개를 펼치고 있다.

 

프라셀 태반BB샴푸 & 트리트먼트는 과학적인 처방에 의한 우수한 제품력과 철저한 틈새 마케팅 전략으로 새로운 시장에서 관련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벌써부터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것이 BNC코스메틱 측의 설명이다.

 

오랜 연구와 과학적인 기술력을 통해 탄생된 프라셀 태반BB샴푸 & 트리트먼트는 모근강화뿐만이 아니라 윤기 없고 숱이 부족하며 탈모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는 것.

 

BNC코스메틱은 프라셀 태반BB샴푸 & 트리트먼트가 현재 포화상태에 있는 전형적인 한방샴푸와는 달리 고객이 요구하는 또 다른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젊은층에서도 식습관, 환경적 요인,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탈모현상이 급증하고 있는 현시대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헤어제품으로 각광 받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콘셉트

기존에 출시된 탈모 관련 샴푸와 차별화를 두기위해 많은 노력 끝에 선보인 ‘프라셀 태반BB샴푸 & 트리트먼트’는 ‘모발도 피부’라는 콘셉트 아래 생명탄생의 신비로운 물질로 불리는 태반이 두피와 모발에 유효하다는 것에 착안해 탄생됐다.

 

오랜 시간 특화된 샴푸개발 과정 중 모발이 가지고 있는 각종 성분들이 태반 속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최상의 태반엑기스를 다량 함유하는데 성공했으며 이러한 연구 활동에 힘입어 ‘프라셀 태반BB샴푸 & 트리트먼트’는 차세대 샴푸시장을 리드할 핵심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제품 특징

‘프라셀 태반BB샴푸’의 주성분인 태반 제제 속에는 각 종 아미노산(로이신,리진,바린,스레오닌,이소로이신,그리신,아라닌,아르기닌)과 활성펩타이드, 단백질, 지질, 지방산, 당질, 무고다당체, 비타민, 효소, 핵산, 미네랄 등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모발에 좋은 고삼, 고추, 하수오, 상백피, 백지, 대왕송, 일당귀, 자근, 라즈베리, 마황, 구기자, 녹차 등의 12가지 한방추출물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국립수산과학원’에서 개발한 중금속 흡착 및 세정력을 강화시킨 ‘발명특허성분’의 함유로 현대인의 모발 속에 침투되어있는 노폐물을 완화시켜 줌으로써 중금속으로부터 올 수 있는 각종 피부 폐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 구성

프라셀 태반BB샴푸
 

최상의 우수한 성분들로 이루어져 윤기 없고 가늘고 숱이 부족한 이들에게 탈모예방의 첫 번째로 필요한 두피와 모근강화, 모발보호에 효능이 크다. 또한 저 자극 물질로서 모발 및 두피에 문제를 발생시키는 요인을 개선해 주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특히 문제성 두피 및 트러블 발생억제를 위한 제품으로써 가려움증 예방과 손상모를 개선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셀 태반BB트리트먼트

천연보습인자(NMF)와 각종 한방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에 영양과 두피의 보습을 강화시켜는 제품으로 샴푸 후 모발의 pH발란스를 조정해 준다. 폴리머와 실리콤의 최적화로 산뜻한 마무리와 함께 모발의 갈라짐을 방지하여 컨디셔닝 효과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www.bnc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