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의 명가 웨신코리아
브러쉬의 명가 웨신코리아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6.1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고급 원목 소재 제품들 인기

친환경 열풍이 뷰티 산업 전반에 걸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가운데 손쉽게 구매해 사용하던 헤어 브러쉬에도 친환경 소재 열풍이 강하게 불고 있다.
 

 

1991년 국내에 상륙해 친환경 헤어 브러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주)웨신코리아는 이러한 친환경 열풍을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로 천연 고급 원목소재로 개발된 브러쉬 외에 옷장수납용품, 욕실소품 등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홍콩에 본사를 둔 웨신의 제품은 현재 미국과 독일, 일본 등에 현지지사를 운영, 웨신코리아와 유기적인 영업망을 형성하고 있으며 세계적 환경 단체인 WWF(World Wide Fund for Nature)에 가입해 환경 지킴이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웨신코리아는 이러한 본사의 영향에 힘입어 품질 무결점을 통한 고객만족을 목적으로 한ISO9001:2000을 획득했으며 독창적이고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만들고 있다.
 


 

<콘셉트>
 

웨신코리아는 하나의 제품에 자연과 생활을 결합시킨 가장 아름답고, 편리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기업 방침에 따라 친환경 소재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웨신코리아의 제품들은 각 국에서 생산된 원자재(캐나다, 독일)를 수입하여 나무 라인과 플라스틱 라인, 알루미늄 라인 등 3개 파트로 구성된 공장 생산라인(중국 현지공장)을 구축, 생산되며 각 파트별 전문성 강화와 전문적 지식을 갖춘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 지고 있다.


 

<제품 특징>
 

웨신코리아의 헤어 브러쉬는 손잡이 그립에 생고무 장식이 부착되어 미끄러짐이 없고 편리하며 쿠션이 천연 고급 고무로 악취가 없고 변형이 없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모발 정리가 용이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그린색이 어울려 주위의 반응이 좋은 제품이다.
 

 

<제품 구성>                           
 

월넛브러시                           

몸체와 핀이 모두 단풍나무로 구성된 제품으로 중후한 유럽풍의 월넛 컬러를 가미하여 고 품격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정전기가 없어 모발 정리가 용이하며 모발 건강에 효과적인 동시에 쿠션이 천연 고급 고무로 악취가 없고 변형이 없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모발 깊숙한 곳까지 브러슁 효과를 주며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버취우드 브러시

몸체와 핀이 모두 버취우드 나무로 된 브러쉬로 쿠션이 천연 고급 고무로 제작되어 악취가 없고 뽀송뽀송한 느낌을 준다.

로즈우드 브러시  
몸체와 핀이 모두 중추신경계를 안정시키는 작용을 하며 우울증을 개선하고 기분을 고조시켜 주는 로즈우드로 구성된 제품이다. 정전기가 없어 모발 정리가 용이하며 모발 건강에 효과적이다.                            

 

캐나디안 브러시    
캐나다산 단풍나무로 구성된 제품으로 정전기가 없어 모발 정리가 용이하며 모발 건강에 효과적이다. 쿠션이 천연 고급 고무 이므로 악취가 없고 변형이 없으며 모발 깊숙한 곳까지 브러슁 효과를 주며 모발에 윤기를 더해 준다.

 

러버그립브러시
플라스틱과 고무로 된 제품으로 샴푸시 뜯김 없이 빗질이 가능한 제품이다. 손잡이 그립에 생고무 장식이 부착되어 미끄러움이 없고 편리하며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그린색이 어울려 주위의 반응이 좋은 제품이다.

 

아마존브러시 
합판으로 나무가 견고하며 변색이 없는 플라이우드로 구성된 제품으로 정전기가 없어 모발 정리가 용이하며 모발 건강에 효과적이다. 또한 모발 깊숙한 곳까지 브러슁 효과를 주며 모발에 윤기를 더해 준다.

 

<마케팅>
웨신코리아는 세계 최고 브랜드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 자연과 웰빙을 결합시킨 차별화 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만들어진 편안하고, 실용적인 용도, 품질혁신과 기술적인 결합으로 이루어진 세계적 품질, 세계화 될 수 있는 신상품 개발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웨신코리아의 제품은 코즈니 한샘인테리어, 예솜하우스, 포인트데코, 1300k, 텐바이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롯데, 현대, 신세계백화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www.wess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