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슈 한 장으로 클렌징 해결
티슈 한 장으로 클렌징 해결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5.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코스, 첫물녹차 ‘트리플 오프 매직 리무버 티슈’

웰코스(대표 김영돈)의 대표적인 브랜드 첫물녹차에서 티슈 한 장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클렌징을 해결하는 ‘트리플 오프 매직 리무버 티슈’를 출시했다.

 

2004년, 클렌징라인으로 처음 론칭된 첫물녹차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웰코스의 대표 브랜드다.

 

첫물녹차는 출시되자마자 화장품 시판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었고, 그 결과 현재 클렌징 화장품뿐만 아니라 스킨, 로션과 같은 기초화장품까지 점차 그 범위를 확장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녹차 화장품의 시초로 불리고 있다.

 

또한 첫물녹차 화장품은 중국, 동남아 등 해외로 수출 되면서, 국내 화장품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녹차의 위상을 전 세계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첫물녹차는 2009년 5월, 명품 녹차의 시배지인 하동군과 MOU를 체결하고 꾸준히 녹차화장품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3월 첫물녹차의 새로운 기초라인인 ‘더 퍼스트 그린티’를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발효녹차 화장품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제품 특징>
 

새롭게 출시된 ‘트리플 오프 매직 리무버 티슈’는 그 기능을 정확히 따진다면 ‘립&아이 리무버 티슈’에 가깝다.
 

 

그 동안 워터층과 오일층으로 분리된 립앤 아이 리무버를 사용할 때 흘러내리거나 용기를 흔들어 화장솜에 묻혀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을 해소시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그 동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타입의 티슈는 많이 출시되었지만 클렌징력이 뛰어나지 않아서 스모키 스타일 등 진한 아이메이크업을 지우는 데는 역부족이었다.
 

 

‘트리플 오프 매직 리무버 티슈’는 이러한 진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까지 완벽하게 지울 수 있어 빠른 시간에 클렌징을 마무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하루 종일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깨끗한 클렌징으로 피부 휴식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빠른 클렌징으로 바쁜 현대 생활의 일상에서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시간의 여유를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특히 첫물녹차 트리플 오프 매직 리무버 티슈에는 지리산 하동 지역의 청정 첫물녹차를 발효시켜 담은 발효녹차 추출물이 20%이상 함유되어 있다.
 

 

녹차의 다양한 품종 중에 최고인 우전(雨前)은 24절기 중에 하나인 곡우 5일전에 채취한 아주 여린 녹차잎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향이 강하며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녹차 중 으뜸으로 치는 귀한 녹차품종이다.

 

첫물녹차 트리플 오프 매직 리무버 티슈에 함유된 발효녹차 성분은 이러한 귀한 우전(雨前)을 전통 발효방식인 순수발효, 즉 누룩을 이용한 발효를 통해 피부 미용에 이로운 성분들의 효능효과를 배가시킨 것이다.

 

여기에 사용된 아스퍼질러스 발효공법은 기존 효소에 의한 발효공법보다 최대 수십 배로 효과를 높이는 것으로 연구결과가 나타났다.

 

이러한 발효녹차 추출물을 통해 부드럽고 완벽한 클렌징효과의 청정케어, 상쾌한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되는 보습케어, 피부에 탄력과 건강함을 주는 탄력케어, 탁월한 진정효과로 트러블 걱정을 덜어주는 진정케어의 4가지 트리트먼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첫물녹차 트리플 오프 매직 리무버 티슈의 강점이다.
 

 

<마케팅>
 

첫물녹차 공지현 BM은 “현대 여성들은 매일 메이크업을 하지만 막상 귀가한 후에는 클렌징을 하기 번거롭게 생각하는 경우가 있다”면서 “이 제품은 메이크업 보다 중요한 클렌징을 빠르고 간편하게 하여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고자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한다.

 

특히 그는 직장여성들과 진한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 된 제품임을 강조하며 공격적인 영업을 진행할 뜻을 밝혔다.

 

이에 따라 웰코스는 첫물녹차 트리플 오프 매직 리무버 티슈 외에도 첫물녹차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할 예정이며, 기존 첫물녹차 클렌징 라인의 패키지를 새로운 감각으로 리뉴얼해 출시해 클렌징 제품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할 계획이다.
 

 

www.wel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