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과 함께 트리트먼트까지!!
염색과 함께 트리트먼트까지!!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5.3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앙화장품, ”새앙머리 한방다빛염모제(헤어칼라크림)”

최근 웰빙 열풍으로 친환경 염모제 시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한방 염모제인 새앙화장품(대표 이동규)의 새앙머리 한방다빛염모제(헤어칼라크림)가 전문점 시장을 중심으로 큰 성장세를 만들고 있다.
 

 

한방 헤어 케어 브랜드 새앙머리가 다양한 제품 구성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염모제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새앙머리 한방다빛염모제는 자연스러운 염색과 함께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있어 연령대와 관계없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최근 출시한 ‘어유미 한방먹물헤어칼라크림’도 한방 성분에 오징어 먹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새앙화장품의 새앙머리는 염모제 외에도 한방샴푸를 시작으로 에센스,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젤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적용,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다.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과 철저한 유통 정책으로 출시 5년만에 전문점 시장 헤어, 두피 관련 브랜드 상위권에 랭크되었으며 1개 전문점 매장당 점유율은 탑 3에 꼽힐 정도다.
 

 

<콘셉트>
 

새앙화장품은 예로부터 소녀들이 주로 선호하던 헤어스타일로서 때 묻지 않고 건강한 모발을 상징하는 머리 형태인 새앙머리를 콘셉트로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 주는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한방원료를 중심으로 항균작용과 산화방지, 보습효과는 물론 모방손상 억제,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을 강조하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염색뿐 아니라 두피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 특성>
 

한방다빛염모제(헤어칼라크림)
 

가려움과 비듬을 방지하는 당귀,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하수오, 두피를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황기, 두피 진정 보호 효과를 가진 감초 등의 한방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연스러운 염색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염모제다.
 

 

특히 감초추출물과 각종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시술시 모발과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염색 후 모발을 차분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퇴색 없이 오랫동안 색상을 유지시켜 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한방 추출물로 인해 두피보호는 물론 두피건강에 효과가 있으며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어유미 한방먹물헤어칼라크림
 

한방추출물에 오징어 먹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이 함유되어 염색 후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보호하고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해 트러블을 방지해 준다.
 

 

각종 한방 추출물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리결을 만들어 주며 시술 후 선명한 컬러가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한 크림 타입으로 흐르거나 튀지 않아 사용이 간편하고 자극적인 냄새가 적어 염색환경이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
 

한방다빛염모제
 

1제(60g)와 2제(60g)으로 나누어지며 컬러는 흑갈색, 진한갈색, 자연갈색, 밝은갈색, 구리빛 밝은갈색, 밝은 황갈색 등 7가지로 나누어진다.
 

 

어유미 한방먹물헤어칼라크림
 

1제(100g)와 2제(100g)로 나누어지며 컬러는 흑갈색, 진한갈색, 자연갈색 등 3종이다.
 

 

<마케팅>
 

새앙화장품은 회사 설립 당시부터 과도한 경쟁을 미연에 방지하고 제품 난매를 막기 위해 대리점 프로모션은 분기별로 진행하지만 별도의 영업사원 프로모션을 지양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 같은 정책은 지금까지 새앙화장품이 전문점 시장을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고 이으며 이 정책은 현재까지 유지 되고 있다.
 

 

새앙화장품은 올해를 새로운 ‘도약의 해’로 정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대리점 영업을 강화하는 한편 틈새 제품 개발을 통한 한방 두피 케어 시장의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를 만들 방침이다.
 

 

이를 위해 현재 운영되고 있는 27개 대리점을 더 확대하고 의약외품 등 전문성을 강화한 인증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전문점 외에 마트와 드럭스토어 등 다채로운 시판 유통을 확보해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확충하고 제품 구색력을 확장해 밀착 영업에 도움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문의는 02-971-1819


 

www.saeangmeo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