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상품기획팀 하지연 BM
이넬화장품 상품기획팀 하지연 BM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4.1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비앙 쇽’ 라인, ‘마지스 레네’ 브랜드 범용화의 꽃 피운다!

이넬화장품 상품기획팀 하지연 BM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비앙 쇽’이 전문점 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마지스 레네의 범용화와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대중화에 선봉에 설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마지스 레네는 전문점 전용 브랜드로 2004년 출시 이후 각 전문점의 VIP 고객들에게 판매되어 왔지만 프리미엄 제품이란 벽으로 인해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하지 못했고, 지난해부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화두가 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대중화를 표방하거나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제품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이넬화장품은 셀비앙 쇽을 개발단계부터 마지스 레네의 범용화 제품으로 가격대와 제품 패키지를 구성했으며 최근 소비자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고용량으로 함유해 타사 제품과 차별화 했다.
 

 

특히 이 제품은 식물성 줄기세포 뿐 아니라 달팽이 점액질(뮤신) 성분과 캐비어를 핵심성분으로 개발된 오메가-3 성분을 함께 함유시켜 세포 재생을 도와주는 것과 함께 보습 케어를 더해 피부 노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추어 무알콜, 무광유물(오일프리), 무 파라벤 등을 제품에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하 BM은 “줄기세포라는 콘셉트에 앞서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에 집중했으며 일본의 신제형을 제품에 적용해 수분감이 뛰어난 사용감으로 타사 제품과 차별화했다”면서 “마지스 레네의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고수하는 동시에 트렌드 제품으로 소비자가 전문점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제품 출시와 함께 그동안 견본이나 샘플에 머물던 마지스 레네의 지원 전략을 새롭게 구축해 소비자들이 전문점을 직접 방문할 수 있도록 DM 발송 및 쿠폰 발급 등을 통해 적극적인 지원 활동에 나설 방침”이라면서 “마지스 레네의 첫 번째 범용화 제품이자 전문점 전용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큰 성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