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의 혁명! 그레이스 아이코!
스킨케어의 혁명! 그레이스 아이코!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4.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단계 집중 케어 제품…한국진출 3년만에 100억원대 매출

그레이스 아이코(대표 치바 다츠오)는 최근 많은 화장품들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주력을 두고 있고, 화장품의 주 소비층이 도심 속 여성들로 전환했다는 점에 주안점을 맞추어 개발된 4단계 속공 스킨케어 제품이다.

그레이스 아이코의 4단계 스킨케어 시스템은 1단계 엔지마 플레이 백(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정돈)과 2단계 리어웨이크 젤(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세포재생을 돕는다) 3단계 라이네스 세럼(탄력을 높여주며 퍼밍과 리프팅효과), 4단계 라이네스 크림(매끄러운 피부효과)으로 구성되어 있다.

 

2003년 일본 오사카에서 탄생해 매년 1500억원에서 2000억원대의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2007년 6월 한국에 상륙해 지난해 100억원대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제품 특징
 

그레이스 아이코의 제품은 피부의 턴오버( 재생성 )주기를 빠른 시간에 되돌려 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밤 시간이 아닌 원하는 시간에 지쳐있는 일상의 피부를 맑고 밝은 피부로 되돌릴 수 있는 제품이다.
 

매일 화장을 필요로 하는 연예인, 아나운서, 직장여성, 전문직 여성과 과도한 스트레스로 피부가 지쳐 있는 이들에게 각광 받고 있으며 2~3주간의 집중적 관리로 치쳐있는 피부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나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구성 

엔지마 플레이 백(40ml) - 맨 얼굴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술로 탄생한 턴 오버 효소 제품이다. 주요성분은 ‘MC자임’은 단백질 분해와 피부활성을 위한 효소복합체로서 표피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한 피부 안팎을 깨끗이 청소할 수 있으며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어웨이크 젤(5g/35g/20EA) - 피부를 건강하게~
피부 내 산소량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주고 지방성 노폐물을 제거함으로써 피부 자활력(항산성)이 증대된다. 해초 추출 미네랄 젤은 수분공급 및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을 도와주며 피부 내에 침투되는 이산화탄소는 세포에 공급되는 산소량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트러블로 인한 연약한 피부 또한 빠른 시간 안에 회복시켜 준다.
 

라이네스 세럼(30ml) -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비타민C 유도체와 피부보습과 탄력의 열쇠가 되는 히아루론산을 이상적으로 배합하여 Taping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비타민 복합체와 유효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탄력이 증가되어 퍼밍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라이네스 크림(30ml) - 피부 탄력과 풍부한 광택~
 

피부지질과 친화성이 높은 스쿠알렌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를 보호해 준다. 토코페롤과 그 외 유효성분이 민감한 피부와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며 세럼과 함께 사용시 더욱 더 강화된 퍼밍과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랩을 씌운 듯한 코팅막은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 준다.
 

마케팅

그레이스 아이코는 2010년 4월 현재 서울사업본부와 경기총괄지사 등 전국에 9개의 지사 및 13개의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만들고 있다.
 

 

현재 직접 소비자들이 제품을 시연하고 4단계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로드숍을 압구정동과 울산에 각각 1곳씩 운영 중이며 전국 9개 지사를 통해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2009년 12월에는 자타공인 국내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탤런트 유선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올해부터 TV-CF 및 각종 홍보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www.graceaik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