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코랄워터 데일리 퍼펙션 화이트 선블록’ 출시
‘쿠지 코랄워터 데일리 퍼펙션 화이트 선블록’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3.3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지인터내셔널, 자외선 이중 필터 시스템 적용

쿠지인터내셔널(대표이사 한영수)에서 ‘쿠지 코랄워터 데일리 퍼펙션 화이트 선블록(SPF 50+/PA +++)’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으로 디자인하여 강렬한 태양 앞에서도 언제나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하얀 피부로 지켜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쿠지 코랄워터 데일리 퍼펙션 화이트 선블록은 자외선 차단에도 강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미백 기능의 알부틴을 함유하여 근본적으로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최대한 억제해 주는 화이트 선크림이다. 혁신적인 자외선 이중 필터 시스템으로 UV A와 UV B를 동시에 차단해주며, 일상 자외선은 물론 야외 활동이 많은 날의 강한 자외선 앞에서도 지속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기존 선크림의 끈적이고 번들번들한 유분감은 없앤 오일프리(Oil Free) 타입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가능한 산뜻한 텍스처의 제품이며,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해주는 유글레나 추출물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산호수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 톤을 더욱 맑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땀과 피지에 강해 오랜 시간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이다.


www.coog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