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더 퍼스트 그린티’
웰코스 ‘더 퍼스트 그린티’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3.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이 만든 명품 녹차화장품

국내 최초의 녹차화장품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대표브랜드 첫물녹차가 기초케어의 혁명적인 신제품인 ‘더 퍼스트 그린티’ 라인을 출시했다.

 

첫물녹차는 2004년 폼 클렌징, 클렌징 크림 등 클렌징 제품을 시작으로 이후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등 많은 히트상품을 만들어낸 웰코스의 대표 브랜드다.


 

첫물녹차는 녹차를 주원료로 한 화장품이 흔하지 않은 시절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왔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TV광고는 물론, 화장품이라면 반드시 진행하는 그 흔한 잡지광고 한 번 없이 지난 6년간 1000만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었을 정도다.
 

 

‘더 퍼스트 그린티’는 이러한 첫물녹차의 특징을 그대로 이어 받아 하동녹차연구소와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된 녹차성분을 13% 이상 함유하여 대자연의 맑은 기운을 화장품에 오롯이 담은 제품이다.
 

 

제품 특징 

더 퍼스트 그린티에 함유된 녹차성분은 100% 하동에서 재배된 첫물차로 만들어진다. 하동지역은 삼국시대 처음 차나무가 재배된 녹차의 본산지로 타 지역의 녹차 밭과는 다르게 고산 지대의 천연 재배시설에서 녹차를 재배한다.
 

 

지리산과 섬진강의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자라는 순수토종 야생 녹차나무에서 4월초~5월하순 기간에 수확되는 여린 녹차 잎으로만 만들어지는 하동녹차는 만드는 과정이 복잡하고 생산되는 찻잎이 매우 적어 희소성이 높아 고급차로 여겨진다.
 

 

특히 더 퍼스트 그린티는 하동녹차연구소와 기술제휴를 통하여 더욱 질 좋고 우수한 녹차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이러한 녹차성분을 13% 이상 함유하여 대자연의 맑은 기운을 화장품에 오롯이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 퍼스트 그린티는 또 다른 특징은 독특한 자연발효 공법으로 탄생했다는 점이다.

 

녹차의 다양한 품종 중에 최고인 우전(雨前)은 24절기 중에 하나인 곡우 5일전에 채취한 아주 여린 녹차 잎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향이 강하며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 하여 녹차 중 으뜸으로 치는 귀한 녹차품종이다.

 

더 퍼스트 그린티는 이러한 우전(雨前)을 우리 고유 전통의 아스퍼질러스 발효방식으로 정성껏 자연 발효해 사용했다.

 

전통 발효방식인 아스퍼질러스 발효는 누룩을 이용한 발효로 녹차 속에 함유된 성분들을 나노 입자로 잘게 부숴주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 이로운 성분들의 효능 효과를 배가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에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을 도와준다.
 

 

또한 건조하고 늘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은 물론,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탄력 있는 피부를 되찾아 준다.
 

 

실제로 아스퍼질러스 발효공법은 기존 효소에 의한 발표공법보다 최대 수십 배로 효과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그린티는 녹차 화장품은 가벼워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모이스처라이징 기능을 강화시켜 피부에 좋은 녹차성분을 4계절 내내 피부에 바를 수 있도록 했다.
 

 

발효공법을 통해 모이스처라이징 효과가 더욱 향상되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더욱 매끈하고, 비타민과 카테킨 등 극대화 된 피부 유효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건조하고 늘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준다.
 

 

제품 구성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스킨(150ml)
 

녹차 성분이 피부결을 한층 매끄럽게 정돈시켜주며 풍부한 영양을 더하는 에센스 타입의 스킨이다.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에멀전(150ml)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에센스(40ml)
 

수분감이 풍부한 모이스처 에센스가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크림(50ml)
 

발효녹차를 통해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보다 생기 있어 보이게 한다.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아이크림(30ml)
 

예민한 눈 주위에 부드럽고 빠르게 스며들어 안티에이징을 도와준다.
 

 

마케팅
 

웰코스는 더 퍼스트 그린티 스킨케어 제품의 포인트를 녹차를 통한 뛰어난 보습과 항산화 효과, 발효녹차를 통한 녹차유효성분 효과의 극대화, 피부과 테스트 완료로 정하고 피부 탄력 저하와 건조함을 고민하는 40대 이상의 여성을 핵심 타깃으로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갈 방침이다.


 

www.wel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