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M 왁스프레이
보브 M 왁스프레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3.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칙칙 뿌리고 잡아주면 스타일링 완성~ 국내 최초 뿌리는 왁스
출시 배경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열풍이 뷰티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에도 크게 작용하며 관련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왁스는 남성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지만 손에 묻는 불편함과 끈적이는 사용감, 감을 때 뻑뻑하다는 사용상의 불편함이 큰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다.



이에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남성들의 불편함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솔루션, 국내최초 뿌리는 왁스 ‘보브 M 왁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콘셉트

보브 M 왁스프레이는 국내 최초 신개념 스프레이형 왁스 제품으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의 왁스 제품과는 달리 프리세팅폴리머((Free setting polymer)가 한 올 한 올 코팅하듯 세팅해 뭉치지 않고 강력한 세팅력이 특징이다.



제품 특징

왁스프레이는 비누거품만으로도 깔끔하게 세정될 뿐만 아니라, 모발 친화도가 좋은 친수성 폴리머로 두피를 편안하게 해 트러블과 탈모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토케라틴, 프로비타민B5의 함유로 머릿결도 탱탱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며, 두피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여기에 신선하고 상큼한 애플향취는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해 리프레쉬한 효과를 준다.


제품 구성

뿌리고 잡아주는 강력한 스타일링의 왁스프레이는 남성용 4품목, 여성용 1품목 구성으로 헤어스타일과 사용법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 울트라 익스트림(ULTRA EXTREME) : 개성 있고 입체적인 수퍼 액티브 헤어용 세팅력 ★★★★★ 광택감 ☆

한 올 한 올 코팅하듯 세팅해 강력하게 고정되어 입체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자연스러운 샤기컷으로 전체적인 텍스처감이 가벼운 모발에 연출하기 좋으며, 울프컷 및 모히칸 스타일 등 와일드하고 입체적인 스타일을 가볍게 잡아주는 것만으로도 강하게 고정시켜준다.


- 헤어본드(HAIR BOND) : 파워풀한 스파이키 쇼트 헤어 스타일용 세팅력 ★★★★★★★ 광택감 ★★★

세팅이 어려운 직모나 쉽게 무너지고 흐트러지는 모발도 짐승돌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거칠고 와일드한 스타일로 연출해 준다. 뿌리는 순간 초강력 세팅력으로 강력하게 모발을 세워주며 스타일 메모리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파워풀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 내추럴 하드(NATURAL HARD) : 내추럴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댄디 스타일용 세팅력 ★★★ 광택감 ★★

쉽게 부스스해지는 모발 표면을 얇게 코팅해 번들거리거나 부자연스럽게 뭉치지 않게 하고 차분하게 정돈해 준다. 내추럴하고 도회적인 헤어스타일로 세련되고 지적인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모발을 균형감 있고 가지런하게 정돈해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 볼륨 픽싱(VOLUME FIXER) : 가볍고 부드러운 웨이브 볼륨 웨이브 스타일 세팅력 ★★ 광택감 ★★★

가늘고 볼륨이 없이 쉽게 가라앉는 모발에 사용하기 좋은 볼륨 픽싱은 부드럽게 흐르는 풍성한 웨이브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곱슬머릿결을 세련된 볼륨웨이브로 연출해 주며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에어리 볼륨 폴리머가 쉽게 가라앉는 모발을 가볍게 표현해 준다.


- 웨이브 컬링(WAVE CURLING) : 탱탱하고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 세팅력 ★★★ 광택감 ★★★★★

여성들의 긴 웨이브 머리를 한 올 한 올 살아나는 풍성한 웨이브로 연출해 주고 실키 샤인코팅제가 푸석해 보이기 쉬운 웨이브 헤어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세팅해 준다. 또 쉽게 늘어지거나 처지는 롱 웨이브에 풍성하고 유연한 컬링 효과로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헤어를 연출해 준다.


마케팅 전략

보브는 3월 대대적인 CF방영과 동시에 보브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을 강화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대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의 토털 마케팅으로 헤어 브랜드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