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새내기 메이크업은 이렇게
2010년 새내기 메이크업은 이렇게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1.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오엘리 3D 라인으로 메이크업 완성하기

졸업과 입학 시즌이 다가온다. 어느새 2009년이 마무리 되고 새내기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출발선 앞에 섰다면 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가 추천하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보다 산뜻한 이미지로 연출해 보자. 


▶ 촉촉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

(3D 스킨픽스 메이크업 베이스/3D 스킨픽스 파운데이션)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게 해주는 아이템인 프라이머는 넓어진 모공과 잔주름까지 꼼꼼하게 감춰 준다. 



이젠 번거롭게 프라이머와 메이크업베이스를 따로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리오엘리에서 출시한 3D 스킨픽스 메이크업베이스는 벨벳같은 피부표현을 위한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프라이머와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메이크업에 앞서 울긋불긋한 피부를 화사하게 보정해주어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해주고 수분이 풍부한 제품으로 피부 밀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적당한 커버력의 리오엘리 3D 스킨픽스 파운데이션은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럽게 잡티 커버가 가능하며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다. 



▶ 베이비 페이스는 필수

(3D 쥬얼 치크 & 하이라이터)

새내기 메이크업에서 빠지면 안되는 것이 베이비 페이스 연출하기이다. 또렷한 윤곽 연출과 핑크 볼터치만 있다면 간단하게 베이비 페이스는 완성된다. 리오엘리 3D 쥬얼 치크&하이라이터는 구슬치크와 윤곽하이라이터가 만난 제품. 우선 6가지 벌집모양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해서 콧대, 인중, 턱 등에 사용해서 입체감을 살려주고 살짝 얼굴 전체에 터치해 주면 조명을 밝힌 듯 화사하고 투명해진다. 그리고 여리여리한 퍼플 핑크색의 구슬치크로 투명한 핑크 홍조를 만들어 주면 베이비페이스 연출이 완료된다.


▶ 유리알 같은 에나멜 광택 입술 표현하기

(3D 에나멜 립글로스)

화장에 능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립글로스 하나만 있으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리오엘리 3D 에나멜 립글로스는 펄없이 반짝이는 에나멜 광택과 립스틱을 뛰어넘는 선명한 발색으로 립글로스의 한계를 넘은 제품이다. 



트렌디한 5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잘 선택하면 멋진 메이크업으로 마무리된다. 머리카락, 먼지 등이 달라 붙어서 립글로스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가볍고 끈적임 없는 플루이드 젤 타입의 리오엘리 3D 에나멜 립글로스를 추천한다.


www.lioe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