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하이드라솔루션 에센스
라네즈 하이드라솔루션 에센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1.0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말라야 빙하수의 수분에너지가 가득
 겨울 수분관리 해법--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이 송글송글

  


항산화력 비타민C 1000배 ‘실리시움 이온 플렉스’ 함유


겨울이 되면 피부 속 수분이 급격히 감소해 윤기 없고 허옇게 각질이 일어나는 거친 피부로 돌변하게 된다.


따라서 겨울에도 생기 넘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근본부터 다른 ‘특별한 물'을 찾아야만 한다. 음식을 만들 때 좋은 재료를 사용해야 영양가 넘치는 요리가 되듯, 피부에도 좋은 물을 공급해 줘야 영양가 넘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브랜드마다 특별한 원료를 찾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하는 까닭이다.


라네즈의 하이드라솔루션 에센스는 이 점에 주목, 히말라야 빙하수로 만든, ‘노는 물’이 다른 수분 에센스이다. 펌핑 후 문지를수록 물방울이 송글송글 맺히는 특별한 제형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2008년도에 출시된 이후부터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기 품목이다.





겨울철 노화관리의 기본은 수분관리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 이것이 바로 노화관리의 시작이다. 가을, 겨울철이면 피부가 푸석해지는 이유도, 또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더 도드라져 보이는 이유도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물을 충분히 머금은 스폰지가 더 탄력있고 더 건강해보이는 것과 같은 이치.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노폐물의 배출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다.





올 겨울 수분관리는 히말라야 빙하수로 해결


그렇다면 도대체 어떤 ‘특별한 물’을 선택해야 하는 것일까? 빙하수, 온천수, 해양심층수 등 좋다고 소문난 물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올 가을에는 자연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히말라야 빙하수에 주목해보자. 


라네즈의 하이드라솔루션 에센스에 사용된 히말라야 빙하수는 세계 3대 장수촌으로 알려진 훈자 지역에서 취수한 아주 특별한 물이다. 훈자 지역을 연구하는 많은 학자들은 훈자 지역 주민들이 장수하는 이유를 훈자워터라고 불리는 히말라야 빙하수를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때문이라고 봤다. 


이 특별한 물에는 칼슘, 나트륨, 아연, 마그네슘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생력과 항산화 효과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세계적 장수촌 훈자지역서 공수


라네즈는 생명의 물이라 불리는 히말라야 빙하수에 주목, 고스란히 제품으로 만들어냈다. 히말라야의 만년설이 녹아 강물처럼 흘러내리면서 자연 정수 과정을 거쳐 훈자 마을에 다다르면 청명한 옥빛 형태를 띄게 된다. 라네즈는 그 중에서도 우기(6~9월)를 피해 히말라야 빙하수가 가장 깨끗할 때 취수해, 미네랄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정제 과정만 거쳐 소량 단위로 밀폐 포장을 해서 자연 그대로의 상태로 한국에 공수해온다. 


빙하수가 가을 수분에 좋은 또 하나의 이유는 촉촉한 수분감과 뛰어난 항산화 효과 때문이다. 


히말라야 빙하수에는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아연 등 피부에 필수적인 미네랄 성분이 이온화 상태로 존재해 인체에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유지시켜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아준다.





비타민C보다 우수한 항산화력


또한 하이드라 솔루션 에센스에 함유되어 있는 실리시움 이온 플렉스는 비타민C보다 1000% 우수한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높여준다.


라네즈 하이드라솔루션 에센스는 문지를수록 물방울이 터져나오는 특이한 제형 때문에 눈물(snow water)에센스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하이드라 솔루션 에센스의 내용물은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이 형태로 바뀌면서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들어 겨울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올 겨울, 특별한 물, 히말라야 빙하수가 담긴 하이드라 솔루션 에센스에 주목하자. 히말라야의 빙하수가 응축된 깊은 생명력의 물이 더 오래, 더 깊이 농축되어 당신의 피부를 투명하고 맑게, 그리고 촉촉하게 가꿔줄테니.


 







라네즈 하이드라솔루션 에센스는

고농축의 수분에너지 공급 에센스




수분 질감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고농축의 강력한 수분에너지 공급으로 피부를 윤기있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기능성 수분 세럼.

 


- 살아 있는 히말라야의 스노우 워터 성분이 농축된 상태로 보존되어 있으며, 가벼운 터치로 눈 녹듯이 터져 나와 즉각적으로 수분에너지를 공급하는 에센스 제품이다.


- 강력한 수분에너지 공급 효과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며,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있고 활력있게 가꾸어준다.


- 비타민과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속 하나하나까지 수분을 채워주고, 식물 유래 보습성분이 피부를 감싸 보호하고 탄력있게 해준다.


-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의 수분 기능성 에센스이다.


- 40ml, 4만원선.










* 히말라야 빙하수란?


‘세계의 지붕’ 또는 ‘눈의 집’이라 불리는 히말라야산맥의 카라코람 고봉의 빙하가 녹아 7000m 이상의 계곡에서 흘러내리는 생명수라 불리며 오랜 시간 자연 속에서 살아 있는 빙하수의 생명 에너지의 우수한 항산화 효과가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세포 손상을 예방해준다. 또한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대사와 순환작용을 활성화시켜 준다.


*항산화 에너지 충전 → 피부 유해물질 제거 피부 손상 예방


*세포 자정 작용 활성화 → 피부 생기와 윤기 회복


*이온화 미네랄 → 빠르고 깊은 보습 실현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